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한 권으로 끝내는 모질게 토익 8:2 법칙 실전편 RC, 김태윤, 강지완 /21세기 북스(북이십일)

한 권으로 끝내는 모질게 토익 8:2 법칙 실전편 RC - 10점
김태윤.강지완 지음/21세기북스(북이십일)
RC 8회와 LC 2회가 만나 실전 감각을
100% 충족시켜주는 RC+LC 실전문제집


RC 8회분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LC 2회분 모의고사까지 학습할 수 있는 RC+LC 실전문제집입니다. RC와 LC를 합리적인 8:2 비율로 구성하여 부족한 영역은 집중적으로 풀고 난 후 나머지 영역까지 감을 잃지 않게 해주어 실전 감각을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한 RC 800문제와 LC 200문제로 토익을 완전 정복할 수 있습니다.

[한 권으로 끝내는 모질게토익 8:2 법칙 실전편 RC] 의 특징

□ [문제집+해설집] 한 권으로 구성

LC의 스크립트, 해석, 정답의 단서 표시와 RC의 PART 56 해석, 해설 및 PART 7 해석, 정답의 단서 표시를 모두 담은 [해설집]을 [문제집]과 함께 한 권으로 구성하여 별도의 기본서 없이도 학습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모든 문제에 ★ 표시를 하여 난이도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LC와 RC의 PART 7 해설은 mozilge.com에서 PDF 파일로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 PART 4 영국 및 호주 발음 MP3 무료 제공 (www.mozilge.com)
영국과 호주 발음에 익숙지 않은 학습자들을 위하여 LC 파트 중 가장 어려운 PART 4를 영국과 호주 발음으로 각각 녹음하여 발음 비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별책부록: 어휘집 수록
본문 어휘를 복습할 수 있는 어휘집을 별책부록으로 수록하여 회당 100개, 총 1,000개의 본문의 중요 어휘를 모두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풍부한 부가학습자료 무료 제공 (www.mozilge.com)
전체 문항의 MP3 파일 및 파트별/문항별/반복청취 MP3 파일, 리스닝 훈련을 할 수 있는 Dictation Note를 www.mozilge.com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말
<모질게토익 8:2 법칙 실전편 RC>는…
RC의 3가지 필수 학습법
[문제집]

Actual Test 01회
Actual Test 02회
Actual Test 03회
Actual Test 04회
Actual Test 05회
Actual Test 06회
Actual Test 07회
Actual Test 08회


Actual Test 01회
Actual Test 02회
Answer Sheet
정답표
부록-VOCA 복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