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한일의 한국에서 유일한 말하기 영문법


한일의 한국에서 유일한 말하기 영문법 - 10점
한일 지음/spicus(스피쿠스)

딱딱한 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정리해서 영문법 시장에 열렬한 호응을 얻었던 한일 선생님이 ‘실제 말하기’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했습니다.
<한국에서 유일한 말하기 영문법>은 영어라는 말의 규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준 다음, 그것을 실제로 말하기에 어떻게 패턴화시켜서 적용하면 되는지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문법 따로, 회화 따로가 아니라 '문법을 알면 말하기는 자연스럽게 따라서 되게 해주는' 책입니다.
본문의 각 Unit은 말하기로 바로 연결되는 해당 ‘영문법 해설’과 그 영문법에서 파생되는 필수 말하기 ‘패턴 Dril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말하기용 핵심 문법 20개와 실전용 예문으로 초급자라도 부담없이 한 달 안에 학습을 마칠 수 있습니다.

- 한일 선생님의 ‘음성강의’와 ‘패턴 Drill’ MP3는 www.spicus.com/book/hanil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일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는 www.spicus.com/video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책의 구성과 특징

말하기로 바로 연결되는 영문법 해설

-왜 그러한 문법이 사용되게 되었으며, 그 문법이 가지는 장점과 실생활 사용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습니다.

눈으로 읽고 귀로 듣고 따라읽어보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말하기 패턴 Drill
-해설에서 배운 문법을 사용한 회화를 직접 말해 봄으로써 배운 문법에 대한 활용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의 육성을 현장감 있게 담은 영어 문장 훈련용 MP3 CD
★ Drill 부분 영문을 전부 녹음했습니다. Drill 부분의 영문을 듣기만 해도 외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녹음했습니다.

문법 학습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한일의 음성강의(무료)
★ 해당 문법을 어떻게 공부하면 좋은지 학습 전에 미리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줍니다. 해당 문법을 학습하고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려운 곳을 팍팍 긁어주는 한일의 동영상강의(유료)
-동영상에서는 한일 선생님 특유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그 설명이나 내용을 통해 문법과 활용법을 더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Unit 01 can, be able to, could는 구별해서 써야 한다!
Unit 02 will, be going to, would는 구별해서 써야 한다!
Unit 03 영어에서는 to에 동사를 붙여 명사를 만들 수 있다!
Unit 04 영어에서는 to에 동사를 붙여 어떤 일의 목적도 말할 수 있다!
Unit 05 ‘~는 것’의 to와 ‘~하기 위하여’의 to를 한 문장에 같이 써보자!
Unit 06 영어 말하기에 적용되는 단어 순서에도 규칙이 있다!
Unit 07 가장 이상적인 단어 배열에서 말을 늘리는 결정적인 역할은 전치사가 한다!
Unit 08 영어 말하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문법은 <전치사 + 명사>이다!
Unit 09 영어 말하기의 필수 전치사는 <전치사 + 명사>로 묶어서 익혀둔다!(1)
Unit 10 영어 말하기의 필수 전치사는 <전치사 + 명사>로 묶어서 익혀둔다!(2)
Unit 11 to부정사를 쓰기가 흉측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동명사가 필요했다!
Unit 12 영어에서는 동사에 -ed나 -ing를 붙여 형용사를 만들 수 있다!
Unit 13 명사 뒤에 오는 것을 선호하는 형용사는 분사이다!
Unit 14 수동태와 진행형 탄생의 중심에는 위대한 be동사가 있다!
Unit 15 수동태는 강조하고 싶은 명사를 문장 앞으로 가져오면서 생겨난 말의 형태!
Unit 16 분사와 완료형을 이해하면 시제가 만만해진다!
Unit 17 영어의 12가지 시제는 패턴으로 기억해두자!
Unit 18 부사를 잘 쓰면 말의 색깔이 살아난다!
Unit 19 항상 문장 앞에 써야 하는 부사가 있어 부사절과 부사구를 말할 수 있다!
Unit 20 명사절과 형용사절까지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기술을 터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