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하루 30분씩 30일이면 미국인과 데이트 할 수 있다 - 3030 English 데이트편


3030 English 데이트편 - 10점
김지완 지음/김영사

2005년 이후 총 3권이 출간되며 20만 독자들 사이에 그 학습효과를 인정받은 3030 English의 4탄 데이트 편. 부제는 '데이트' 편이지만 친구끼리, 연인끼리, 직장동료 사이에서는 물론이고 모든 개인적인 만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찬 표현들이 30일 분량 안에 꽉꽉 들어차있다. 3030 English에서 말하는 것은 단 하나, 절대 눈으로만 보지 말고 큰 소리로 말하라는 것이다.

하루에 30분씩 30일만 책을 따라 영어로 입을 떼는 연습을 하면 누구나 미국 초등학생, 중학생처럼 말할 수 있다. 그리고 미국 초등학생, 중학생처럼 한 문장씩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붙었다면 이제 자신의 영어를 업그레이드할 시기가 되었다. 이런 학습자들을 위해 3030 English 데이트 편에서는 좀 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하나의 주제에 대해 3~4개의 문장으로 구성된 문단을 한 문장씩 따라 읽어본 후 다시 한 문단 전체를 자연스럽게 말하도록 이끌어주고 있어 단순히 문장을 말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미국식으로 대화를 이어나가고 노하우까지도 익힐 수 있다. 또한 단번에 3~4문장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 문장씩 말하는 것에서 다시 한 문단을 말하는 것으로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이다.

3030시리즈 소개
Intro
게임의 법칙
보증서
1일차 짜릿한 첫 만남
2일차 언제나 설레는 첫 번째 데이트
3일차 작업의 기술
4일차 사랑의 속삭임(한국에 대한 소개)
5일차 내가 그대를 좋아해도 될까요?
6일차 우리 한번 사귀어 볼까?
7일차 영화 한편 어때요?
8일차 그대와 함께하는 멋진 식사와 와인
9일차 술집, 클럽... 진정 즐길 줄 아는 당신이 챔피온.
10일차 나 어릴 적 이야기 한번 들어볼래?
11일차 나의 꿈, 나의 미래, 너에게만 말해줄게.
12일차 음주와 흡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
13일차 나.친.소(나의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14일차 자유 시간에 뭐하고 지내니?
15일차 당신에게 나의 취미를 말해주고 싶어
16일차 난~ 커서 음악가가 되고 싶은데, 당신은?
17일차 나.가.소(나의 가족을 소개합니다.)
18일차 Kiss... 어떻게 생각해?
19일차 사랑싸움, 귀엽다, 귀여워...
20일차 단둘이 여행이나 떠나볼까?
21일차 장거리 연애
22일차 여.친.소(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23일차 우리 약혼 할까요?
24일차 우리 그냥 같이 살자!
25일차 결혼해 대해 어떻게 생각해?
26일차 자기야! 허니문은 어디로 갈까?
27일차 우리 헤어지자!
28일차 다시 만나고 싶어..당신이 그리워...
29일차 우리 결혼할까요?
30일차 결혼 소식을 알리고 싶어 입이 간질간질 합니다.
Appendix_Review
Outro

저자 : 김지완
  • 최근작 : <연습불패 English 4탄>,<연습불패 English 3탄>,<미국에서 가장 많이 쓰는 패턴 50 : 필수 패턴 편> … 총 24종 (모두보기)
  • 소개 : 중학교 2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 영국 위클리프 칼리지 부속 중학교, King’s School Rochester 고등학교를 다니다 졸업을 1년 앞두고 미국에 있는 University of Michigan, Ann Arbor 대학교에 들어갔다. 대학 2학년 재학 중 잠시 귀국한 것이 계기가 되어 본격적으로 영어강의를 시작했다. 10대부터 70대, 사회 초년생부터 주부, 기업의 임원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의 영어 학습자들을 만나면서 가장 절실한 말하기 능력을 깨우치고자 그만의 방식을 개발했다. 현재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영어학습서와 자기계발서를 집필하고 있으며 김지완어학원의 대표원장과 레마산업건설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3030 잉글리시>시리즈와 <뉴요커를 웃긴 카툰잉글리시> 등이 있다.
  • 링크 :

하루 30분 30일이면 미국인과의 유창한 영어, 속 깊은 대화가 이어진다!

이제 단답형 영어는 가고 유창한 영어가 온다!
20만 독자가 먼저 인정한 3030 English만의 놀라운 학습 효과!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상대방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공감 100% 표현에서 첫만남의 어색한 분위기를 깨고 친밀감을 200% 올려줄 효과 만점 문장들까지! 친구끼리, 연인끼리, 직장동료 사이에서는 물론 모든 개인적인 만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큼발랄한 영어, 개성만점의 대화가 시작된다!

20만 독자가 먼저 인정한 탁월한 학습효과의 업그레이드판!
2005년 이후 총 3권이 출간되며 20만 독자들 사이에 그 학습효과를 인정받은 3030 English의 4탄 데이트 편이 출간! 하지만 데이트 편이라고 남녀사이에서만 쓸 수 있는 영어라고 생각하는 건 금물이다. 친구끼리, 연인끼리, 직장동료 사이에서는 물론이고 모든 개인적인 만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찬 표현들이 30일 분량 안에 꽉꽉 들어차있다.
3030 English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울렁증 때문에 말 한마디 떼지 못했던 왕초보들조차 쉽고 단순하게 영어의 말문을 트게 해준다는 것! 책을 들춰보면 너무나 간단해서 우습게 보이지만 바로 그것이 10년째 영어초보에 머물고 있는 당신이 매번 빠지는 함정이다. 눈으로 보면 누구나 알고 있는 쉬운 단어, 간단한 문장이지만 정작 말을 하려면 단어 하나 생각나지 않고 머릿속이 캄캄해진다. 그래서 3030 English에서 말하는 것은 단 하나, 절대 눈으로만 보지 말고 큰 소리로 말하라는 것이다! 하루에 30분씩 30일만 책을 따라 영어로 입을 떼는 연습을 하면 누구나 미국 초등학생, 중학생처럼 말할 수 있다. 이렇게 미국 초등학생, 중학생처럼 한 문장씩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붙었다면 이제 자신의 영어를 업그레이드할 시기가 되었다. 이런 학습자들을 위해 3030 English 데이트 편에서는 좀 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뚝뚝 끊기는 대화는 이제 그만! 영어로 말하는 순간 대화보다 길게 이어지는 정적으로 뻘쭘해지는 당신을 위한 3030 English의 특별한 처방!

물어보는 말에 대답 한 마디하고 나니 흐르는 정적! 어쩔 수 없이 한 가지 물어보니 간단하게 돌아오는 대답, 그리고 끊어진 대화. 영어로 말 좀 해보려니 왜 이리 대화가 툭툭 끊어지는지... 영어를 유창하게 하려면 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것 만한 방법이 없다고 하지만 이렇게 대화가 끊겨서야 있던 친구사이에 있던 정도 떨어질 지경이다. 3030 English 데이트 편은 바로 이렇게 단답형 영어의 수준에서 영어의 장벽을 뛰어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처음에는 영어로 말 한 마디 떼기 어려워하던 사람들이 한 문장씩 영어가 입에 붙게 되면 좀 더 길게, 유창하게 미국인과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