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습관 Grammar Usage, 이보영, 위즈덤하우스

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습관 Grammar Usage - 10점
이보영 지음/위즈덤하우스

 

영어 기본기 없는 당신!
이보영 쌤과 함께 출근길 10분 강의 듣고, 퇴근길 5분 복습만 해라!
영어가 습관이 되고 기적처럼 영어 기본기가 잡힌다!


영어공부, 중.고등학교 때 배운 게 있는데 왜 좀처럼 늘지 않고 입이 떨어지지 않는 걸까?
오래간만에 영어공부 다시 시작하려니 너무 막막하다!
여행을 다녀와서, 새해 첫날, 늘 영어공부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지만 왜 작심삼일로 끝나는 걸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많은 학습자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영어강사 이보영 선생이 20여년 노하우로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에 가장 기본이 되는 뼈대 영문법을 실용적으로 풀어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하루 15분 100일 동안 따라 가다보면 영어 기본기가 잡히고 기적처럼 영어 말문이 열리고 귀가 뚫리고 영어가 보인다. 100개의 문법은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에 꼭 필요한 기본 뼈대이며, 100개 챕터 모두에 저자 이보영 선생의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어 혼자서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 직강 동영상 강의와 원어민 MP3 파일은 책의 QR코드을 스캔해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으며 http://cafe.naver.com/dailydo에서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문덕의 하루 15분 영어습관 - Voca Usage》도 출간 예정이며, 독자들의 평생 15분 공부거리를 제공할 다양한 15분 시리즈를 개발 중이다.

이 책의 특징 및 활용법

하루 15분의 힘!
매번 작심삼일로 끝나는 당신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영어책!
늘 새해가 되면 영어공부 해야겠다고 다짐한다. 영어학원을 등록하거나, 책을 사거나, 인터넷강의를 신청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 결심이 오래가긴 쉽지 않다. 우리는 늘 뭐든 시작할 때 너무 큰 욕심을 부리기 때문! 한 달에 10kg을 빼야 하고, 석 달만에 영어 달인이 되어야 한다는 욕심, 그 욕심을 버리고 하루에 15분만 투자해보라. 영어공부 부담이 없어지고 매일 할 수 있게 된다. 그게 바로 습관 되는 영어공부법. 천천히 뺀 살은 요요현상도 없듯 영어공부도 마찬가지.

단순하지만 확실한 ‘15분 학습법’!
영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매일 해야 하는 15분인데, 복잡하거나 힘든 방법이면 안 된다. 10분 QR코드 찍어 보영쌤 강의 듣고, 퇴근 길 5분 QR코드 찍어 원어민이 읽어주는 문장 듣고 따라하며 영어문장 감각 익히면 끝~! 10분 강의 듣고, 5분 복습만 하라! 영어 습관이 생기고 기적처럼 영어 기본기가 잡힌다!

[10분 강의 듣고 감 잡기]
이보영 쌤의 쏙쏙 이해되는 핵심 강의 듣고 영어 기본 틀 잡기!
세 문장으로 문법 설명 끝! 게다가 어디서든 써먹을 수 있는 실용 문장이라 일석이조!

[5분 문법감각 만들기]
원어민 성우가 녹음한 MP3파일을 들으며 5번 따라 하다보면 영문법 감각이 생기고, 핵심 문장이 내 문장 된다.
단순히 문법을 이해하는 책이 아닌, 문법 감각을 만들어 영어가 들리고 영어를 제때 써먹을 수 있는 책이다.

영어기본기, 필수 문법으로 잡는다!
내 영어 실력의 부족은 영어기본기 부족 때문이었다!
이보영 선생님은 영문법을 하대하는 시대 분위기를 너무 안타까워한다. 가장 정확하게 의사 전달을 할 수 있고, 영문법 하나로 1만 개 이상의 문장을 만들 수 있는 게 바로 영문법인데 말이다. 이 책은 한 번에 이해하기에 적당한 양의 영문법으로 하루를 구성했다. 영어의 뼈대가 되는 100개 영문법으로 쪼갰다. 이 책의 영문법만 이해하고 있어도 영어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가 자유로워진다.

이보영 쌤의 100개 동영상 강의가 무료!
온 국민 영어멘토 이보영 쌤의 핵심 영문법 동영상 강의!
“혼자 공부하기 힘드셨나요? 20분 이상 분량의 인터넷 강의가 부담스러우셨나요?” 이제 하루 10분, 이보영 선생님과 만나며 즐겁게 꾸준히 영어해보자. 모든 100개 챕터 저자 이보영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 혼자서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다.

[무료 동영상 강의 및 mp3파일]
저자 이보영 선생님이 직접 강의한 문법 내용 전체 동영상 강의는 QR코드를 찍어 스마트 폰으로 들을 수 있으며 위즈덤하우스 어학브랜드 카페(http://cafe.naver.com/dailydo)에서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