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시원스쿨 기초 영단어, 이시원 지음/로그인

시원스쿨 기초 영단어 - 10점
이시원 지음/로그인

오픈 4년만에 15만 회원, 50억 매출을 달성한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의 단어훈련 프로젝트 제1탄. 이 책은 어원이니, 연상이니 하며 단어 자체를 분석하고 파헤치기보다, 300개 기초단어를 1,200개 예문을 통해 1초만에 바로바로 나오도록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고안된 책이다.

"영어는 원래 쉽고 단순하다"라고 주장하는 저자는 왕초보 영어의 시작 포인트는 "영단어를 제대로된 방식으로 배우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예문을 통한 충분한 연습만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지적한다. 기업체 CEO들과 장나라, 배슬기, 조원석 등 연예계 스타들이 먼저 경험했던 이시원 강사의 명쾌하고 속시원한 영어 말문트기 비법이 담겨 있다.

Chapter 1. 일상동작 표현하기 1단계
Chapter 2. 기본동사로 표현하기
Chapter 3. 일상동작 표현하기 2단계
Chapter 4. 일상동작 표현하기 3단계
Chapter 5. 상태·기분 표현하기 1단계
Chapter 6. 상태·기분 표현하기 2단계
Chapter 7. 맛·조리동작 표현하기
Chapter 8. 상태·기분 표현하기 3단계

P.16 : 초등학교 1, 2학년 때 우리는 하루에 20~30개씩 덧셈, 뺄셈 문제를 풀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몇 번 성공했다고 해서 넘어가는 게 아니라, 2년 동안 수백 개의 덧셈, 뺄셈, 곱셈의 연산문제를 반복하여 풀었습니다. 이후의 모든 수학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기본기가 아주 확실히 잡혀 있어야 하니까요. 영어를 배울 때도 꼭 쉬운 예문을 많이 반복해야 합니다. 그래야 중급영어, 고급영어로 갔을 때도 절대 헷갈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알라딘
P.60 : pretty는 ‘예쁜’이지, 절대로 ‘예쁘다’가 아닙니다. hot은 ‘뜨거운’이지, 절대로 ‘뜨겁다’가 아닙니다. ‘예쁘다’는 pretty가 아니고, be pretty입니다. ‘뜨겁다’는 hot이 아니고 be hot입니다. 이렇게 배우면 문장을 만들 때 어순이 바뀌고 어쩌고가 없이
나는 / 예쁘다 -> I / be pretty -> I / am pretty가 되는 것이고,
물은 / 뜨겁다 -> Water / be hot -> Water / is hot이 되는 것입니다. - 알라딘
저자 : 이시원
  • 최근작 : <시원스쿨 기초영어법>
  • 소개 : 시원스쿨닷컴(www.siwonschool.com)의 대표이사이자, 시원스쿨닷컴 메인강사이다. 23세 대학생으로 한국 E&A Home Depot의 구매부에서 근무하다가 ‘아하 잉글리쉬’에서 영어강사를 시작하였고, 이후 SBS ‘TV영어마을’ 메인강사를 거쳤다. 그의 명성은 경제계, 스포츠계, 연예계에서 빠르게 번져 이상민, 우지원 등 스포츠 스타, 장나라, 배슬기, 조원석 등 유명 연예인과 영화 PD, 기업체 CEO들의 개인교습을 하였다. 2007년 와 <헤럴드경제 선정 인터넷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08년 <스포츠서울 선정 브랜드 대상>, 2009년 <한국일보 영어교육 대상>을 수상하고, 2009년 <(주)LG미래의 얼굴>로 선정되었다.
  • 링크 :

15만 회원, 50억 매출의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의 기초 영단어책

오픈 4년 만에 개인회원 15만명, 연간 수강료 50억을 돌파하며 영어교육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가 쓴 말문트기 기초 영단어책이다.
저자는 십년을 공부해도 영어로 말하지 못하는 이유를 “첫째 영단어를 모르고, 둘째 영단어는 아는데 연결을 못 시키고, 셋째 영단어도 알고 단어를 연결시킬 줄도 아는데 입에서 바로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따라서 왕초보 영어의 시작 포인트는 바로 ‘영단어를 제대로된 방식으로 배우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연상이니, 어원이니 복잡하게 배워봐야 말 한마디 못하는 벙어리 단어장은 던져 버리고, 기초단어 300개를 예문을 통해 1초만에 바로바로 나오도록 충분히 연습하면 누구나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된다는 것.
이시원 강사의 놀라운 말문트기 비법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는 이 책을 통해 여러분도 이미 15만 회원이 경험하고 기업체 CEO들과 장나라, 배슬기, 조원석 등 연예계 스타들도 열광한 이시원식 영어 벙어리 탈출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자.

★ 우수수강후기 보러가기 ★

어느 곳에서도 나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없었다는 분들을 위한 영어책!
이제 대한민국 영어 왕초보들의 거침없는 회화가 시작됩니다.


토익, 토플도 아니고, YBM, 메가스터디도 아닌데 오픈 4년만에 15만 회원, 50억 매출을 달성한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가 야심차게 내놓은 단어훈련 프로젝트 제1탄!
“영어는 원래 쉽고 단순하다”라고 주장하는 저자는 “수학을 배울 때는 덧셈, 뺄셈만 2년 넘게 죽도록 풀면서 기본기를 닦는데, 영어 배울 때는 이해만 되면 그냥 넘어가기 때문에 영어가 늘지 않는 것”이라며, “예문을 통한 충분한 연습만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지적한다. 이 책은 어원이니, 연상이니 하며 단어 자체를 분석하고 파헤치기보다, 300개 기초단어를 1,200개 예문을 통해 1초만에 바로바로 나오도록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고안된 책이다. 기업체 CEO들과 장나라, 배슬기, 조원석 등 연예계 스타들이 먼저 경험했던 이시원 강사의 명쾌하고 속시원한 영어 말문트기 비법을 이 책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이시원을 꼭 만나야 할 학습자
- 나는 대한민국 대표 영어 왕초보다
- 어느 곳에서도 나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없었다
- 나는 영어를 매우 쉽게 가르쳐주지 않으면 포기할 것이다
- 그러나 나는 죽기 전에 꼭 영어로 말을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