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시나공 상위 10%를 위한 토익 LC + RC, 김병기, 이소림, 길벗이지톡

시나공 상위 10%를 위한 토익 LC + RC - 10점
김병기.이소림 지음/길벗이지톡

 

900점 이상 상위 10%로 가기 위한 고득점 이론서!

과연 토익 고득점자들은 실전 문제만 풀까? 답은 '그렇지 않다'.
실제 고득점자들을 만나보면 900점 이상의 점수를 얻기 위해선 고득점자들이 공통으로 많이 하는 실수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실전서만 푼다고 흔히들 생각하지만 고득점자들은 시험을 치르기 전 보던 이론서나 틈틈이 정리했던 자신들의 약점을 복습하고 시험장에 들어간다. 실전서만 풀다 보면 기계적으로 문제만 풀고 문제의 핵심을 놓치기 쉽다고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얻을 수 있을까?
900점을 얻으려면 우선 700점 이상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완벽히 없애고 900점들이 하는 실수에 주의하며 문제를 풀어야 한다. 결국 실수를 줄여야 고득점을 맞을 수 있다는 말이다.
수험생들의 이런 욕구에 맞춰 900점 이상을 바라보는 700점대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 교재가 출간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바로 길벗이지톡의 '시나공 토익 상위 10%를 위한 토익 LC+RC'이다.
이 책은 700점 이상의 학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고득점자를 위한 풀이 전략과 반드시 기억해야 하는 주요 표현들을 풍부히 실어 수험생들이 이 책 한 권만 봐도 충분히 만점을 맞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 900점에 꼭 필요한 요소만 '콕콕' 집어 '슬림'하게 만들어졌다. 특히 LC와 RC를 한 권 가격에 볼 수 있게 했고 교재 전체 문제 해설, 고득점 기출 어휘, 교재 전체 MP3를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게 해 수험생들의 주머니 사정도 배려했다. 한 달 안에 900점 이상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죄송하지만 700점 이하는 보지 마세요~
900점 돌파용 고득점 이론서!


1. 700점 이상이 보는 상위 10%를 위한 책
시중에 고득점자를 위한 실전 문제집은 많지만 맞춤형 이론서는 없다. 900점에 꼭 필요한 이론과 풀이전략을 담았고, 최신경향을 완벽히 반영한 문제를 제공하여 실전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2. 필요한 것만 골라 담은 '슬림'한 구성!
필요하지 않은 내용까지 공부하기 싫고, 두껍고 장황한 내용의 책에 지쳤다면 이 책을 봐라. 900점을 얻는데 반드시 필요한 내용만 선별해서 담았다. 슬림한 구성으로 최단기간에 고득점을 얻도록 했다.

3. 900점 이상 고득점을 방해하는 요소를 콕콕 집어준다!
막연히 이론서만 본다고 문제를 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기본적인 실력 뿐만 아니라 전략도 필요하다. 특히, 900점은 최대한 실수를 줄여야 얻을 수 있다. 헷갈리는 요소를 집중적으로 다뤄 실수를 막아준다.

4. LC와 RC를 한 권에 본다! 총 30 Unit, 한 달 만에 900점 찍기 맞춤 과정!
LC과 RC를 각각 학습할 수 있게 분리했고, 각 15 Unit, 총 30 Unit으로 한 달 과정에 맞게 편집했다. 스펙 쌓느라 바쁜 수험생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만 넣어 한 달 안에 끝낼 수 있게 했다.

5. 한 권 가격으로 두 권의 책! 해설집 무료 다운로드!
한 권 가격에 두 권의 책을 볼 수 있게 했으며, 해설과 기출 어휘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게 해 어려운 수험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배려했습니다.( www.gilbu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