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손쉽게 끝내는 뉴욕 영어회화



<손쉽게 끝내는 뉴욕 영어회화>를 기획하면서 가장 중점을 둔 것은 뉴욕에 단기간 머무르는 사람을 위한 책이 되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주인공 Gina처럼 단기간 뉴욕에 체류하며 느껴보자고 마음먹고 실제 회화에 등장하는 장소와 볼거리를 직접 발로 밟고 겪으며, 써 먹을 만한 영어 표현과 생생한 현장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뉴욕에 대해 알면 얼마나 알겠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이 바로 단기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는 포인트라고 자신합니다.
큰 맘 먹고 떠나는 뉴욕 여행을 알찬 시간으로 채울 수 있는 여행 팁과 각 상황에 맞게 적절히 활용해 볼 수 있는 영어 회화를 담고 있는 <손쉽게 끝내는 뉴욕 영어회화>라면, 뉴욕이 처음인 당신이라도 자신 있게 뉴욕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사진으로 뉴욕 엿보기]
짧은 시간 동안 뉴욕을 즐길 수 있는 가이드입니다.
가이드북에서 안내하는 일괄적인 관광루트보다는 좀 더 실속적으로 뉴욕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현장에서 찍어온 생생한 사진과 함께 여행 팁을 재미있게 읽어보며 뉴욕 여행을 알차게 계획해 보세요.

[뉴욕에서 꼭 해 보세요]
뉴욕에서만 해 볼 수 있는 것, 뉴욕이니까 할 수 있는 것을 모았습니다.

[Step 1 Dialogue]
총 4개의 Unit, 8개의 회화로 이루어진 Step 1
방학을 이용해 뉴욕을 방문한 Gina를 따라 쇼핑을 하거나 관광을 하면서 뉴욕을 체험해 보세요.
여행 중에 흔히 겪을 수 있는 테마가 다뤄진 실속 있는 표현들이 담겨 있습니다.

[Step 2 Expressions]
회화 중에 건진 표현들을 좀 더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모았습니다.
이렇게도 말해보고 저렇게도 말하면서 진정한 뉴요커가 되어 보세요.

[Step 3 Exercises]
배운 것은 바로바로 체크해야 내 것이 됩니다.
사진과 함께 재미있게 공부한 표현들을 제대로 알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추천영어교재 > 말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디가드 여행영어  (0) 2010.10.20
So Cool, So Easy 여행 영어  (0) 2010.10.20
여행 영어  (0) 2010.10.18
투어에스코트 영어 - Eric M. Zimmerman  (0) 2010.10.18
유쾌한 여행 영어  (0)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