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매일매일 영어소원 2 (하반기) / 파멜라 에스펠란드 & 로즈메리 월너, 롱테일북스

매일매일 영어소원 2 (하반기) - 10점
파멜라 에스펠란드 & 로즈메리 월너 지음, 롱테일북스 편집부 옮김/롱테일북스

EBS 강의 누적 조회 수 100만 돌파!
「중앙일보」, 「동아일보」 등 중요 일간지에 소개!
당신의 ‘영어소원’을 이뤄주는 책, 매일매일 영어소원!

이 책은 EBS의 어학 사이트 EBSlang에서 동영상 강의로 진행되면서 열광적인 성원을 얻었던 「매일매일 영어소원 365」의 하반기(7월~12월)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학습자들은 삶을 돌아보게 하는 가슴을 울리는 명언들을 ‘영어’로 ‘소리 내어’ 읽으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매일 날짜별로 5분이면 읽을 수 있는 부담 없는 분량에, EBS에서 제작한 무료 동영상 강의까지 함께하면, 모든 과정을 20분 정도 학습하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대 원서 읽기 동호회 「스피드 리딩 카페(cafe.naver.com/readingtc)」에서는 학습자들이 녹음한 음성 파일을 올리면서 함께 공부하는 ‘영어소원 movement’가 자발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영어소원』의 탁월한 재미와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나의 영어와 인생을 바꾸는 하루 20분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영어소원을 이루는 방법 ― 하루 20분 ‘영어소원’ 하세요!

영어 공부의 ‘대세’는… ‘소리 내어 읽기’ 그리고 ‘원서 읽기’!
그 두 가지를 한꺼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최적의 영어 학습서 『매일매일 영어소원』!
이 책은 ‘소리 내어 읽기’에 좋은, 짧으면서도 깊이 있는 내용의 ‘영어원서’를 한국의 영어 학습 환경에 맞게 재탄생시킨 책입니다. 미국의 경험 많은 작가와 편집자가 청소년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명언들을 편집한 이 책은, 매일 20분만 투자하면 읽기·듣기·말하기 훈련은 물론, 동영상 강의까지 시청하며 학습할 수 있는 부담 없는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을 20분씩 학습하면서 매일 실력이 늘어가는 성취감을 느끼는 것은 물론, 가슴을 울리는 명언들을 통해 우리의 삶까지 돌아보는 계기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책 서두에 제시된 대로 아래 7단계를 거치면 더욱 확실한 ‘영어소원’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1. 일단 한번 들어보자!
2. 동영상 강의를 들어보자!
3. 혼자 한번 읽어보자!
4. 성우가 되어 녹음해 보자!
5. 인터넷에 올려 자랑을 해보자!
6. 기회가 된다면 ‘쓰기’까지!
7. 매일매일 반복하자!

EBS 누적 조회 수 100만 돌파! EBS 인기 동영상 강의, 드디어 책으로 출간!

『매일매일 영어소원』은 책 출간 전부터 EBS 어학 사이트 EBSlang.co.kr의 ‘무료 학습관’ 코너에서 콘텐츠와 강의가 무료 공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도 수많은 학습자들이 크게 소리 내어 읽고, 녹음한 내용을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재미있게 ‘영어소원 movemen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www.EnglishWish.com을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 보세요!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매일 꾸준히 영어를 접할 방법을 찾고 있던 분.
- 부담 없이 읽을 만한 쉬운 원서를 찾고 있던 학습자.
- 의지가 부족해서 동영상 강의 같은 보조 수단이 필요한 학습자.
- 삶을 돌아보게 하는 명언과 격언을 좋아하는 일반 독자들.

우리의 영어소원을 이루는 방법
『매일매일 영어소원』으로 영어소원을 이루자!
‘영어소원’을 이루고 있는 분들의 한 말씀!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유명인들의 명언을, ‘영어’로 ‘소리 내어’ 읽으면서 영어 실력을 쌓는 책. 매일 날짜별로 5분이면 읽을 수 있는 부담 없는 분량에, EBS에서 제작한 무료 동영상 강의까지 함께 제공하여, 모든 과정을 매일 20분 정도 학습하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은 ‘영어는 매일 꾸준히 해야 한다!’라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실천으로 옮기기 힘든 ‘비법 아닌 비법’을 실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최고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매일 날짜별로 쉽게 읽을 수 있는 부담 없는 분량이 영한대역으로 구성되어 있고, 어려운 어휘와 참고할 문장들도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EBS에서 운영하는 어학 사이트 ebslang.co.kr에서 ‘무료’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자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특히 『매일매일 영어소원』은 도서가 출간되기 5개월 전부터 EBS를 통해 콘텐츠와 강의가 먼저 공개되어 이미 누적 조회 수가 30만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원서 읽기 동호회 「스피드 리딩 카페」를 통해 학습자들이 소리 내어 읽은 것을 녹음하고 함께 공유하는, ‘영어소원 movement’를 진행하고 있다.

(이 책의 영어 음성은 www.EnglishWish.com 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