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독한독해 1.0, 전경식, 오감에듀

독한독해 1.0 - 10점
전경식 지음/오감에듀

본 교재는 단순한 지문 나열식 교재가 아닌 '정확한 독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독해에 필수 적인 이론과 저자의 노하우가 담긴 독학 수험생을 위한 독해 교재입니다. 공무원, 편입, 토플 등 고난도 영어 독해를 정복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문장 구성 이론과 접속사, 준동사구, 각종 구문에 대해서 구어체 방식으로 상세하게 설명하여 학원에서 수강하는 것 동일하게 빠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별도의 영역에 실제 기출문제를 베이스로 한 문제 영역을 충분히 수록하여 이론 파트에서 학습한 내용을 충분히 실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이론과 문제가 적절히 조화된 교재입니다. 독해 공부를 시작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이 한 권으로 독해의 기틀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전경식 교수님의 8년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습니다.

[추천 대상]

* 편입, 공무원, 토플, 수능 독해를 제대로 시작하고 싶은 모든 수험생
* 독해의 정확성이 떨어지는 수험생

단순한 지문 나열식 교재가 아닌 '정확한 독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독해에 필수 적인 이론과 저자의 노하우가 담긴 독학 수험생을 위한 독해 교재. 공무원, 편입, 토플 등 고난도 영어 독해를 정복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문장 구성 이론과 접속사, 준동사구, 각종 구문에 대해서 구어체 방식으로 상세하게 설명하여 학원에서 수강하는 것 동일하게 빠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영역에 실제 기출문제를 베이스로 한 문제 영역을 충분히 수록하여 이론 파트에서 학습한 내용을 충분히 실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이론과 문제가 적절히 조화된 교재로, 독해 공부를 시작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이 한 권으로 독해의 기틀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전경식 교수님의 8년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다.

 Chapter 01 . 독한독해 구문편

- 01. 문장구성
- 02. 대등접속사
- 03. 종속접속사
- 04. 구(준동사구)
- 05. 감초구문

* Chapter 02 . 기출문제 Final

- 1. 병렬구조와 공통구문
- 2. 상관접속사
- 3. 생략구문
- 4. 도치구문
- 5. 동격 &삽입
- 6. 문장부호
- 7. 부사절
- 8. 분사구문
- 9. 형용사절
- 10. 후치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