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이시원, 시원스쿨닷컴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 10점
이시원 지음/시원스쿨닷컴

 



진짜 필요한 1000개 단어만 알면
왕초보도 네이티브와 대화할 수 있다!

우리는 그 많은 단어를 알면서 왜 영어로 말하지 못하는 걸까요?
“가지고 가.”, “내려놔.” 이런 말들이 영어로 1초 안에 떠오르시나요?
진짜 실생활에서 쓰는 단어들로 훈련하면 당신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전 말하기에 쓰이는 영어 단어 학습을 최우선으로 하며,
단어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표현들까지 반복 학습을 통해 통째로 익혀서
실제 말하기로 이어지도록 만든 단어 책입니다.

실제 대화에 쓰이는
단어와 표현만 공부해도 충분합니다.

이제는 영미권 원어민들이 많이 쓰는 단어와 표현들로
자유롭게 영어 회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이 책의 특징

하루에 50개씩, 20일 동안 총 1,000개의 표제어를 익히도록 구성했습니다.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기본 단어로 구성한 '일상생활 영단어’ 500개, 한국인이 영어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 상황인 여행지에서 쓰는 표현으로 구성한 '여행영어 필수 표현‘ 200개, 그리고 특정한 상황에서 쓸 수 있는 표현을 모은 ‘상황별 필수표현’ 300개를 합하여 총 1,000개의 단어와 표현을 표제어로 엄선했습니다.

표제어마다 다양한 예문과 중요한 표현을 실었습니다. 표제어에 따라 품사별 의미와 유의어, 반의어, 동사의 시제변화, 파생어, 뉘앙스 등을 함께 익힐 수 있어 풍부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루할 수 있는 어휘 학습에서 흥미를 느끼고 단어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도록 삽화를 최대한 포함했습니다.

모든 표제어와 표현, 예문을 원어민과 한국인 성우의 음성으로 녹음한 MP3를 제공하여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학습자는 MP3 파일을 통해 원어민의 음성을 듣고, 반드시 소리를 내어 따라 읽는 학습을 해야 합니다. 학습자가 쉽고 빠르게 반복하여 익힐 수 있도록 모든 표제어에 우리말 발음을 표기했습니다.

각 Day의 시작 부분마다 샘플 강의를 QR 코드로 제공하여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 맛보기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P3 파일은 QR 코드로 확인하거나 시원스쿨 홈페이지(www.siwonschool.com)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20일 만에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필수 단어와 표현들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게, 이동 중 간편하고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크기로 제작했습니다.


★ 이 책의 구성

❶ 표제어와 여러 관련 어휘까지 한 번에!
총 1,000개의 표제어 모두에 다양한 예문과 중요한 표현을 실었습니다. 품사별 의미와 동사의 시제 변화, 유의어, 반의어, 파생어, 뉘앙스 등을 함께 나열하여 학습자는 좀 더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❷ 단어의 발음을 한글로 적어 가볍게 학습!
표제어를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모든 표제어의 발음을 원어민의 음성과 가장 가깝게 우리말로 표기했습니다. 원어민의 음성을 들으며 한글 발음을 반복해서 읽는다면 빠른 시간 내에 완벽한 발음을 익힐 수 있습니다.

❸ 시각 효과를 활용한 효율적인 단어 암기!
지루할 수 있는 어휘 학습을 재미있게 느끼고 단어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삽화를 최대한 포함했습니다. 삽화를 통한 단어 연상이 가능하여 좀 더 단어를 쉽게 외울 수 있습니다.

❹ 오늘 단어는 Daily Quiz로 다잡기!
Day마다 학습한 표제어와 예문, 표현을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는 문제들을 Daily Quiz에 실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실어서 지루함은 최소로 줄이고, 학습 효과는 최대로 늘렸습니다.

❺ 간편 Index로 언제 어디서나 Check!
책 마지막 부분에 구성한 인덱스를 통해 학습자는 표제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 구성한 인덱스를 보며 한국어 뜻을 떠올려 본다면 학습 효과 급상승!

❻ MP3 파일/QR 코드 제공!
파트마다 테마에 맞는 단어, 모든 표제어와 예문, 표현을 원어민과 한국인 성우의 음성으로 녹음한 MP3를 제공하여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이 책의 모든 표제어와 예문은 각 Day 시작 부분의 QR 코드로 확인하거나 시원스쿨 홈페이지(www.siwonschool.com)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각 Day의 시작 부분마다 샘플 강의 QR 코드를 제공하여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 맛보기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