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2 - 10점
장영준 지음, 어필 프로젝트 그림/사회평론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기초 영문법을 캐릭터들의 신나는 모험 속에 담은 학습만화 &tl;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시리즈를 10권의 세트로 묶었다. 영문도 모른 채 선택 받은 '건', '빛나', '피오' 세 명의 친구. 이들은 리버스 마왕의 손아귀에서 '그램우즈'를 구해내라는 임무를 부여 받고 '그램그램 원정대'로 탄생하게 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왜 그런지 설명해 주는 방식으로 영문법의 원리를 이해하도록 했다. 각 단락마다 하나씩의 문법 요소를 다루어 부담 없이 책을 읽어나갈 수 있다. 만화 스토리와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형식의 연습 문제를 두어 흥미를 가지고 배운 것을 복습하게 했다.
저자 : 장영준
  • 최근작 :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1>,<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10권 세트 - 전10권>,<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0> … 총 36종 (모두보기)
  • 소개 :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언어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MIT대학과 애리조나 주립대학 객원 연구원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어가 사라진다면>(공저), <언어의 비밀>, <한국어 통사구조 새로 보기>, <응용언어학 사전>, <언어 속으로> 등의 책을 썼고, <촘스키, 끝없는 도전>, <번역과 번역하기>, <영어에 관한 21가지 오해>, <최소주의 언어학>등의 책을 번역했다.
  • 링크 :

그림 : 어필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