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해커스 OPic Start Intermediate 공략 (말하기 연습 + 실전모의고사) 해커스 출판팀, 해커스

 

책의 특징

1. 스피킹 초보를 위한 OPIc 필수 학습서
스피킹 초보자를 위한 OPIc 필수 학습서로써, 학습자들이 스피킹의 기초를 다지고 OPIc 시험을 준비하는 데 꼭 필요한 내용을 선별하여 구성하였습니다.

2. 기초부터 실전까지 OPIc Intermediate 등급 20일 완성
OPIc에 꼭 필요한 문법으로 기초를 다지고 주제와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한 다음, 나의 답변을 만들어 연습하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초보자들도 한 권으로 20일 만에 OPIc Intermediate 등급(IL.IM.IH 등급)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3. New OPIc 최신 경향의 빈출 문제 수록
최신 OPIc 문제의 출제 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최신 경향의 빈출 문제들을 엄선하여 수록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책에 실린 문제를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OPIc 최신 경향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4. OPIc 빈출 주제 수록 및 고득점을 위한 유형별 공략법 제시
OPIc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제와 유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주제별, 유형별로 가장 효과적인 공략법과 나의 답변 작성 노하우를 제시하였습니다. 이러한 체계적인 접근을 통해 학습자들은 스피킹 실력과 목표 등급 공략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영어 말하기 초보를 위한 필수 문법 제공
OPIc 말하기에 꼭 필요한 문법 20가지를 엄선하여 실제 OPIc 문제에 답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문장으로 문법을 학습하고 직접 말하는 연습까지 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6. 쉽게 외워 시험에 바로 쓸 수 있는 핵심 답변 패턴 제공
여러 OPIc 문제에 답할 때 자주 사용되는, 쉬우면서도 활용도 높은 표현들을 선별하여 답변 패턴으로 제공하였습니다. 학습자들은 답변을 미리 작성해둘 때 이 패턴들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패턴을 반복해 익혀두어 유창하게 답변할 수 있습니다.

7. 빈출 문제별 모범답변 및 답변 아이디어 수록
교재에 수록된 모든 문제에 답변 패턴과 쉬운 표현들을 사용한 모범답변을 제시하였습니다. 학습자들은 이를 쉽게 외워 시험장에서 활용하거나, 일부만 바꾸어 자신의 답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시험장 위기 상황 대처 표현 수록
OPIc 시험장에서 수험생들이 자주 마주치게 되는 여러 위기 상황(문제를 잘 듣지 못한 상황, 생각해본 적이 없는 주제의 문제가 나온 상황 등)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는 표현들을 수록하여, 수월하게 위기 상황을 넘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9. 최신 경향의 실전모의고사 제공
OPIc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1회분을 CD로 제공하여, 실제 시험과 같은 컴퓨터 환경에서 문제를 풀어보면서 시험장 환경에 익숙해지도록 하였습니다.

10. 방대한 무료 학습자료 제공(Hackers.co.kr)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를 통해 다른 학습자들과 OPIc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교재에 대해 토론할 수 있으며 매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무료 컨텐츠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해커스 동영상강의 포털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는 교재 MP3를 유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추후 동영상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책의 구성
설문 주제.돌발 주제.롤플레이 공략하기

① overview
 해당 주제에 어떤 문제가 자주 나오고 어떻게 학습해야 효과적인지를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② 대표 문제
 해당 주제에서 가장 자주 나오는 문제를 보여주고 답변하는 방법과 모범답변을 제공하였습니다.
③ 핵심 답변 패턴 익히기
 해당 주제에서 가장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답변 패턴을 제공하였습니다. 표현리스트를 참고하여 나에게 해당하는 표현을 찾아 나의 답변을 완성하면 시험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빈출 문제 공략하기
 OPIc 시험에 가장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제시하였습니다. Tip을 참고하여 나의 답변을 만들고, 나의 답변을 모범답변과 비교해 더 좋은 답변을 만들 수 있습니다. OPIc 필수 문법 OPIc 필수 문법 문법의 기초가 부족하거나 말하기 문법만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OPIc 말하기에 꼭 필요한 문법 20가지를 선정해 제공하였습니다.

부록
① 시험장 위기 상황 대처 표현
 OPIc 시험 중 마주치게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표현들을 제시하였습니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외워두면 시험장에서 유창하게 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② 설문 주제 추가 문제 및 답변 아이디어
 설문 주제의 문제를 좀 더 많이 접하면서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추가 문제와 각 문제에 대한 답변 아이디어를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