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한두 마디로 통하는 여행영어


한두 마디로 통하는 여행영어 - 10점
신동운 지음/스타북스
캐논이 선택한 아시아 최고의 여행영어!
여행영어 짧게 말해야 빵빵 터진다

- 여행영어는, 다이어트를 좋아한다.
- 여행영어는, 한글발음을 너무 좋아한다.
- 외국인은 외계인이 아니다. 한두 마디로 무조건 다가가라!


짧고 쉽게 한글로 배우는 여행영어의 특징!!

첫 번째 특징은, 긴 문장을 한두 마디로 다이어트 했다는 것이다.
두 번째 특징은, 상대방도 알기 쉬운 문장을 골랐다는 것이다.
세 번째 특징은, 영어발음을 한글로 표기한 것이다.
따라서 한글의 우수성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 책<한두 마디로 통하는 여행영어>는 발음기호를 몰라도 한글만 알면 원어민처럼 된다는 것이고, 한두 마디면 외국인과 즉석에서 통하기 때문에 유창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오히려 발음기호에 맞게 하거나 유창하게 늘어놓으면 외국인은 못 알아먹는다. 그들도 우리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책은 쉬운 단어로도 해외여행에 필요한 말을 얼마든지 표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우리나라 공항의 출국에서 현지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수속을 시작으로 해외여행의 전 과정을 간단한 단어와 쉬운 표현들로 꾸몄다. 이 책은 공항, 교통, 숙소, 관광, 쇼핑, 식사, 환전 등 어떤 상황이 닥치더라도 자신 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영어 발음을 한글로 써서 읽으면 발음이 정확해지고, 그만큼 영어 자체가 훨씬 쉬워진다고 말한다. 이 책에서는 각 파트별로 한 마디로 통할 수 있는 영어와 두세 마디로 통할 수 있는 영어문장들을 통해 한글영어의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친근한 한글로 배우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발음 문제를 극복할 수 있어서 보다 원활환 회화를 익히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한두 마디로 통하는 여행영어>를 읽으면 영어회화의 초보자는 입으로 감탄하고, 영어의 박사나 해외를 잘 다니는 진짜 여행가들은 무름을 치면서 감탄을 연발한다. 이제 독자들은 한두 마디 영어로 해외여행이 무척 즐거워질 것이다.


이제 영어회화 우리말로 배워라!

'세계의 언어학자들은 인도에도 인도식 영어가 있고 중국에는 중국식 영어가 있듯이 한국식 영어도 괜찮다 했습니다. 또한 문법이나 회화에서 완벽한 영어보다는 간단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우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초고속으로 ‘기초영어’라는 딱지를 떼어주기 위해 이 책이 나왔다. 지금까지 해도 해도 되지 않아 한숨만 토했는데 말대로 될 수 있을까? 될 수 있다. 이 책을 펴는 순간부터 영어회화의 달인이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지금까지는 영어에 관해 너무 많이 알아서 입이 열리지 않았다. 이 말을 쓸까 저 말을 쓸까 망설이고 회화교재의 구질구질한 긴 예문이 머릿속에서 맴돌아 타이밍을 놓쳤다. 이것은 영어의 비만 증세다.
이제 다이어트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