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초보를 위한 기초 영문법 한 달 완성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David Cho, 해커스어학연구소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의 위한 영어문법 추천 책! 초보 학습자를 위한 기초 영어문법서 'Grammar Gateway Basic (2nd Edition)'의 개정판이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말하고 쓰는지 분석, 관찰하여, 초보자가 영문법을 한 달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영어문법책이다.

가장 많이 쓰이는 문법 포인트들을 엄선하여 총 120unit으로 구성하였으며, 한 unit을 꼭 필요한 문법 설명과 문제풀이까지 1page로 끝낼 수 있어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예문과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를 통해 문법뿐만 아니라 영어회화, 영어작문, 영어독해 능력까지 기를 수 있다. 또한, 어려운 문법 용어 대신 쉬운 문법 설명과 다양한 삽화를 통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영어문법 인강을 들으면서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들은 해커스 동영상강의 포털 챔프스터디(www.ChamapStudy.com)에서 해설 강의와 함께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와 점프해커스(www.JumpHackers.com)에서 학습자들끼리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책의 특장점]

1. 초보를 위한 기초 영문법 한 달 완성
2. 어려운 문법 용어가 없는 이해하기 쉬운 문법 설명
3. 한 페이지에서 문법 설명과 문제 풀이까지 끝내는 부담 없는 구성
4. 교재 내 모든 예문 해석 무료 제공 - www.Hackers.co.kr
5. 말하기, 쓰기 실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연습문제
6. 문법이 쓰이는 실제 상황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재미있는 삽화
7. 실생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한 예문
8. 기초 영문법 완전 정복을 위한 다양한 부록- 필수 문법 정리 및 알아두면 유용한 표현 등
9. 완벽한 복습을 위한 CHECK-UP TEST 제공
10. 예문을 듣고 따라하며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MP3 선택 구매 가능 - www. ChampStudy.com

[책의 특징]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법책, Grammar Gateway!

o 어려운 문법 용어 대신 설명을 쉬운 말로 풀어 써서 이해하기 쉽습니다.
o 도표와 그래프를 통해 문법 설명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학습자가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문법책, Grammar Gateway!
o 생생한 삽화가 그려져 있어 딱딱하기만 했던 영문법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해줍니다.
o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영문법 공부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끝낼 수 있는 문법책, Grammar Gateway!
o 한 Unit이 한 페이지로 가볍게 구성되어 간단하게 학습을 마칠 수 있습니다.
o 학습 진도표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진도를 점검하며 꾸준히 공부한다면 책을 완전히 끝낼 수 있습니다.

말하기/쓰기에 활용할 수 있는 문법책, Grammar Gateway!
o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예문들이 실려 있어 실제 말하기/쓰기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o 문장과 대화를 직접 완성해보는 연습을 통해 말하기/쓰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책의 구성]
삽화

실제 상황을 보는 듯 생생하고 재미있는 삽화를 통해 공부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요.

문법 설명 + 표/그래프
문법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쉽게 풀어 쓴 설명을 읽고, 표/그래프를 통해 읽은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요.

예문
예문을 통해 문법이 어떻게 활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 예문을 직접 해석해보고, 온라인 무료 예문해석(Hackers.co.kr)을 활용하여 내가 해석한 의미가 맞는지 점검해보세요.
- MP3(ChampStudy.com)로 예문을 듣고 소리 내어 따라하며 말하기 연습도 해보세요.

문제
공부한 내용을 Practice에서 바로 연습할 수 있어요.
- 실제 상황에서 이뤄지는 대화와 문장을 완성하는 연습문제를 풀어보며 말하기/쓰기 연습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