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

English Re-Start Basic : 잉글리시 리스타트 베이직편


English Re-Start Basic : 잉글리시 리스타트 베이직편 - 10점
I.A. Richards.Christine Gibson 지음/NEWRUN(뉴런)



1945년 출간된 뒤 40개 국 이상에서 출판된 이 책은 60여 년 이상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팔린 영어책,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이 되었다. 우리나라에도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느낌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한글 해석 없이 그림으로만 영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꾸민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공부법이 단순하다는 점이다. 그림 책 보듯이 가벼운 마음으로 그림과 영어를 보기만 하면 된다. 한두 번 정도만 봐도 자신도 모르는 사이 단어, 문법, 말하기 등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것을 느끼게 된다.

두 번째는 오랜 연구 끝에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단어는 750여 개라는 것을 발견, 이 책에 실린 단어와 문장은 그 단어를 골격으로 한다. 엑기스의 엑기스만을 정리해놓은 이 책에 실린 단어와 문장은 일상 회화뿐 아니라 따로 문법 공부하지 않아도 문법의 기초가 다져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Christine Gibson (Christine Gibson) - 하버드 대학으로 유학을 가서 1939년에 리처드와 만나 그의 오른팔이 되었다. 교재 개발뿐만 아니라 언어연구소 소장으로호 활약했다.

I.A. Richards - 하버드 대학에서 기초영어 교재 개발을 하며 20세기 영어권 문예비평가다. 언어감각의 달인으로 불리는 그는 중국과 미국에서 오랜 기간 영어와 영문학을 가르쳐 외국어로 영어를 배루은 학습자들의 성향을 누구보다 잘 꿰뚫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저서로는 C.K.옥덴과 함께 <의미의 의미>가 있다.




눈 딱 감고 한 달만 다시 해보려고요! - 정영희 51세

신기하게 발음도 잡히네요! - 진우경 29세

자투리 시간에 딱이에요! - 유모란 25세

온몸으로 공부하게 돼요~ 적극 추천! - 이춘호 31세

헷갈렸던 단어 숙어,더 이상 헷갈리지 않아요! - 최광식 28세

    

English Re-start
A First Workbook of English
Answers
Index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 왜?

이 책은 역사가 아주 깊은 책이다. 1945년 출간된 뒤 40개 국 이상에서 출판된 이 책은 60여 년 이상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팔린 영어책,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이 되었다. 우리나라에도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느낌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한글 해석 없이 그림으로만 영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꾸민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공부법이 단순하다는 점이다. 그림 책 보듯이 가벼운 마음으로 그림과 영어를 보기만 하면 된다. 한두 번 정도만 봐도 나도 모르게 단어, 문법, 말하기 등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것을 느끼게 된다.
두 번째는 오랜 연구 끝에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단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