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이시원의 왕초보 여행 영어, 이시원 , 시원스컨텐츠 연구소, 시원스쿨닷컴

이시원의 왕초보 여행 영어 - 10점
이시원.시원스컨텐츠 연구소 지음/시원스쿨닷컴

 

영어를 가르치는 책이 아니다.
이 책을 읽는다고 해서 영어 실력이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이 책은 영어 학습을 위한 책이 아닌 필요한 표현이 있을 때 바로 찾는 ‘사전’입니다.

급할 때 바로 찾아 쓰는 책이다.
말이 통하지 않는 외국, 아는 단어도 입 속에서 맴돌기만 하는 위급 상황!! 이런 상황에선 필요한 표현을 빠르게 찾아 말할 수 있게 해 주는 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왕초보도 읽고 바로 말할 수 있는 책이다.
많은 내용을 담고 있는 것처럼 그럴듯하게 포장되어 있으나 막상 필요한 말은 빠르게 할 수 없는 불친절한 책은 지양! 필요한 표현을 한글로 찾아 한글식 발음기호를 읽어주면 끝!

이 책의 구성 및 활용 방법

구성
※ mp3 다운로드 시원스쿨 홈페이지 내 “MP3 다운” 코너로 오시면 mp3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무료 동영상 강좌 제공 도서와 관련된 핵심 내용을 풀이한 동영상 강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시원스쿨 맥스’ 강좌 일부 무료 제공 ? 음성 인식 기술을 이용한 회화 훈련 프로그램인 ‘시원스쿨 맥스’ 강좌를 일부 무료로 제공해주어, 여행을 떠나기 전 발음 회화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충분히 익힐 수 있습니다.

활용 방법
step 1 여행지에서 겪을 수 있는 10가지 상황이 10개의 part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step 2 각 상황별로 필요한 단어가 사전식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제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필요한 단어를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step 3 단어 다음엔 해당 단어를 사용해 만들 수 있는 문장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외국인을 만나 말을 해야 하는 위급 상황에 필요한 단어와 문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여행 영어 회화 책은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독자들에게 어렵게 공부를 시작하게 하는 학습서여서는 안 됩니다. 본 책은 학습이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여행하는 사람들이 바로 꺼내서 찾아 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여행의 상황별로 필요한 단어와 문장이 한글 중심으로 찾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왕초보인 독자들도 어렵지 않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영어 회화 분야가 그렇지만 특히 여행 영어 회화는 말하기뿐만 아니라 듣기도 중요합니다. 도서와 함께 도서의 문장을 들을 수 있는 mp3 파일을 통해 들을 수 있는 훈련을 할 수 있으며 회화 훈련 프로그램인 ‘시원스쿨 맥스’를 통해 듣기뿐 아니라 말하기의 발음까지 교정할 수 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 실전 감각을 익히도록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