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 VOCA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 VOCA - 10점
유수연 지음, 엉클 Joe 옮김/NEWRUN(뉴런)

스타 토익강사 유수연이 공개하는
가장 빨리 고득점을 달성하는 토익 필살기
고득점엔 역시 유수연 토익책이다!

이미 토이커들 사이에선 전설로 통하는 유수연의 고득점 비법이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에서 공개된다. 이 책은 매달 토익에 출제되는 문제패턴을 철저히 분석하여, 그 해결방법을 유수연만의 노하우로 정리하였다. 실전에서 적용하기 어려운 불필요한 기본 설명은 줄이고 시험에 나오는 문제와 연관된 핵심만 설명하니까 시험 일주일 전에 봐도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부피와 두께는 줄이고, 점수는 높여주는 시간을 아껴주는 경제적인 토익서이다.

왜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인가?

- 단순하고 심플해서 경제적인 토익책

700페이지가 넘는 빵빵한 토익 기본서를 열심히 보았는데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일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하는 문제까지 공부했기 때문. 두껍고 방대한 양의 토익바이블은 이제 버려도 좋다. 책 크기부터 슬림한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는 토익 실전반 10년 강의로 이미 수백명 이상의 고득점자를 배출한 현 토익계 최고 강사 유수연의 검증된 비법만 고스란히 담았다. 매달 출제되는 문제 패턴을 분석한 후, 문제 해결을 위한 비법만 명료하게 전한다. 각 페이지마다 그야말로 시험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담은 것. 구성은 단순하고 설명은 심플하니까 빨리 점수를 올려야하는 토이커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 “출제자의 머리 꼭대기에 올라가라!”

무작정 책만 파는 토익공부는 그만! 문법 지식만 안다고 정답을 맞힐 수는 없다. 출제의도부터 파악해야 고득점이 쉬워진다.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는 파트별로 출제자가 무엇을 묻는지, 어떤 문제 유형이 나오는지 정리하여 한눈에 보여주고 출제우선순위에 따라 필살기를 차례대로 배치하였다. 기본 원리 설명을 놓치지 않으면서 문제풀이 HOW TO 중심으로 정리할 수 있어서 실전에 완벽히 적응할 수 있도록 하였다.

- “토익은 지식으로 푸는 게 아니다. 문제를 푸는 스킬을 익혀라!”

독해실력이 좋다고, 문장이 잘 들린다고 없던 점수가 오를까? 실전에서 어떻게 적용해서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를 알아야 정답을 정확히 맞힐 수 있다.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는 장황한 설명과 해석 없이도 필살기 식으로 명확하게 문제를 푸는 생각의 기술을 알려준다. 각 챕터 뒤에 나오는 실전특강을 통해 곧바로 실전문제에 도전해보자. 짧은 시간 안에 실전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유수연의 토익 필살기』는 누구를 위한 책인가?


* 토익 고득점을 원한다!
→ 850-93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500~700점대의 초중급 토익커.

* 최대한 빨리 점수를 올리고 싶다!
→ 두꺼운 책으로 공부하기엔 시간이 없다!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고 싶은 토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