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영어 발음 & 청취 완전 마스터, 토마토 편집부, tomato

영어 발음 & 청취 완전 마스터 (교재 + MP3 CD 1장) - 10점
토마토 편집부 지음/토마토(TOMATO)
영어 발음과 리스닝의 원리를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스스로 연습해보는 과정을 통해 영어 발음과 리스닝을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Chapter 1에서는 발음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훈련해서 영어다운 발음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영어 발음의 특징과 원리는 물론 억양, 리듬, 연음 등을 철저히 분석해서 다양한 예문으로 스스로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Chapter 2에서는 리스닝과 스피킹을 동시에 연습해 볼 수 있는 10개의 Practice를 수록했습니다.
각 Practice는 3단계로 나누어 1단계는 문장 받아쓰기와 말하기, 2단계는 짧은 대화 받아쓰기와 말하기, 3단계는 뉴스·광고문이나 다소 긴 대화 받아쓰기와 말하기로 구성해서 리스닝과 스피킹을 동시에 정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발음과 청취는 혀와 입 그리고 귀로 직접 연습해야 합니다. CD에는 네이티브가 실제 말하는 속도로 교재의 전체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영어 발음과 리스닝의 원리를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스스로 연습해보는 과정을 통해 영어 발음과 리스닝을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 Chapter 1에서는 발음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훈련해서 영어다운 발음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Chapter 2에서는 리스닝과 스피킹을 동시에 연습해 볼 수 있는 10개의 Practice를 수록했다.

각 Practice는 3단계로 나누어 1단계는 문장 받아쓰기와 말하기, 2단계는 짧은 대화 받아쓰기와 말하기, 3단계는 뉴스·광고문이나 다소 긴 대화 받아쓰기와 말하기로 구성해서 리스닝과 스피킹을 동시에 정복할 수 있게 했다. 네이티브가 실제 말하는 속도로 교재의 전체 내용이 수록된 CD가 부록으로 들어있다.

Chapter 1 영어발음의 기본을 배우자!
UNIT 1 영어발음의 기초
UNIT 2 모음
UNIT 3 자음
UNIT 4 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발음
UNIT 5 악센트와 인토네이션
UNIT 6 연음과 리듬

Chapter 2 리스닝과 스피킹을 동시에 연습해 보자!
Practice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