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시원스쿨 왕기초 영단어 (MP3파일 무료 다운로드)


20만 회원, 100억 매출의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샘의 왕기초 영단어장

강좌오픈 5년 만에 개인회원 20만명, 연간 수강료 100억원 매출을 눈앞에 둔 왕초보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가 자신 있게 내놓은 왕초보용 영단어장이다.
저자는 영어란 ‘단어’와 ‘단어’의 연결이므로 영어를 잘하려면 ‘단어’를 알고, ‘단어를 어떻게 연결하는지’를 알고, 이를 ‘빨리 연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따라서 무엇보다 단어를 제대로 공부하는 것이 왕초보 영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는 것. 그런데 이때 영어 왕초보가 벙어리 영어를 탈출하기 위해서 아주 어려운 어휘들이 아니라 Take, Get, Have, Put과 같은 ‘네이티브들이 가장 자주 쓰는 왕기초 영단어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우리나라 왕초보들은 영어가 늘 어렵다, 어렵다 하면서도 정작 회화에서는 네이티브보다 더 어려운 어휘들을 쓰기 때문에 영어가 어렵게 느껴진다는 것.
이 책에 실린 왕기초 단어들을 충분한 예문을 통해 1초만에 바로바로 나오도록 연습한다면 대한민국 20만 왕초보가 인정한 기적의 강사 이시원샘의 놀라운 말문트기 비법을 여러분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 우수수강후기 보러가기 ★

왕초보가 반드시 공부해야 할 영단어는 따로 있다!
네이티브가 평생 쓰는 기초동사 5개로 영어의 말문을 뚫어라!


오픈 5년만에 20만 회원, 100억 매출을 눈앞에 둔 영어신화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가 야심차게 내놓은 왕초보용 영단어책. 예약판매만으로 각종 온라인서점 외국어분야 1위를 기록하며 전국 서점가를 강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시원스쿨 기초 영단어>의 일상회화용 왕초보 버전이다.

우리나라 왕초보들은 네이티브보다 어려운 어휘를 쓴다!
<시원스쿨 기초 영단어>를 통해 ‘왕초보 영어의 시작포인트가 제대로 된 단어공부에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는 데 성공한 저자는 <시원스쿨 왕기초 영단어>를 통해서 왕초보가 반드시 공부해야 할 영단어는 따로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즉, 시험이나 비즈니스가 아닌 일상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네이티브가 가장 많이 쓰는 아주 쉬운 기초동사 5개만 제대로 활용할 줄 알아도 영어를 잘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 왕초보들은 영어가 무척 어렵다고 말하면서 정작 회화를 할 때 네이티브보다 더 어려운 어휘를 쓰고 있다는 것이다.

[Self Test] 나는 얼마나 쉬운 단어로 영어를 말하고 있을까?
다음 문장들을 영어로 한번 옮겨 보자. 이때 되도록 쉬운 단어들을 이용해 표현해 보자.
1. 올림픽대로를 탈 거야.
2. 이해했어?
3. 다시 연락할게.

1.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① Take
2.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② Look
3.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③ Get
4.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④ Get+형용사
5.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⑤ Have
6. 시원스쿨 왕기초동사 ⑥ P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