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발음의 신, 김명기 지음, 넥서스, 영어발음, 원어민 영어발음, stop sound

발음의 신 - 10점
김명기 지음/넥서스

 

<대상>
아이에게 영어 받아쓰기를 불러줄 때마다 발음으로 구박 받아요 (수진이 엄마)
영어 발음이 너무 촌스러워 걱정이에요 ㅠㅠ (유학 준비생)
외국 바이어와 전화 통화를 할 때 마다 위경련이 나요 (기업 대리)
영어 학원에서도 말하기가 떨려요 (21세 대학생)
영어 발음에 늘 자신이 없어요 (영어 강사)

그동안의 흔해 빠진 발음 교정은 가라! 발음을 학습하지 말고 ‘습득’하라!
특허 받은 STOP SOUND와 특허 받은 발음칩을 이용한 획기적인 발음 교정법!

▶ 소리의 차이에만 치중하던 기존의 교정법을 벗어난, 리듬의 길이·발음하는 타이밍· 비강의 울림까지 모두 아우른 획기적인 교정법
▶ 저자가 직접 고안한 STOP SOUND(특허 제10-1293467호) 및 발음칩(특허 제10-1403558호)을 이용한 구체적인 발음 습득 과정
▶ 그냥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니다! 저자의 음성강의 및 실전 문제를 병행한 실천적인 교정

<발음의 신> 특징

1. 기존 방법과 차별화된 교정법: STOP SOUND
(특허 제10-1293467호)
본서는 소리의 차이에만 중점을 둔 기존의 방법에서 벗어나, 저자가 직접 고안한 영어 발음 교정법 ‘STOP SOUND’(특허 제10-1293467호)를 통하여 영어 발음 교정의 획기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2. 단계별 학습
[PART 1] 우리말과 영어 발음의 차이 및 특징 이해
[PART 2] 영어 발음 교정법 및 STOP SOUND의 이해
[PART 3] 발음 연습 및 실전 문제

3. 원어민의 리듬감을 살려 주는 발음칩(특허 제10-1403558호) 제공
영어 발음 교정 도구 ‘발음칩’(특허 제10-1403558호)이 한정판(무료) 부록으로 제공되어 올바른 영어 발음,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발음칩’ 사용 설명서는 도서 내에 자세히 나와 있다.

4. 저자 직강의 음성강의 제공
PART 1?2의 중요 강의 및 PART 3의 모든 발음 연습.실전 문제에 저자가 직접 녹음한 강의를 수록하였다. 또한 독자의 편의를 돕기 위하여 각 강의 본문에 해당 강의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어, 언제 어디에서든 손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발음의 신> 구성

PART 1 - 입문편 영어 발음 교정에 앞서…
발음 교정에 앞서, 우리말과 영어의 차이 및 특징에 대해 알아봅니다.

PART 2 - 기본편 영어 발음에 대한 이해!
영어 발음 습득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요령을 구체적으로 알아보며, 본서에서 다루는 영어 발음 교정법인 특허 받은 ‘STOP SOUND’에 대해 알아봅니다.

PART 3 - 실전편 직접 발음을 연습해 보자!
PART 3은 ‘연습(Chapter 1.2)’과 ‘실전 Bonus’로 나뉩니다.

연습(Chapter 1.2)
구체적인 발음법을 제시한 저자의 음성강의를 통해 각 자음과 모음의 정확한 발음법을 연습합니다.

실전 Bonus
‘연습’에서 익힌 내용을 토대로, 직접 주어진 단어와 문장에 STOP SOUND를 넣어 발음해 봅니다.

특별 부록 - 발음칩(특허 제10-1403558호) (한정판 무료제공)
저자가 직접 개발한 특허 받은 ‘발음칩’을 이용하여 원어민의 발음 및 리듬감을 살려, 더욱 쉽고 확실하게 발음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