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미드 & 스크린 영어회화 표현사전


미드 & 스크린 영어회화 표현사전 - 10점
이충훈 지음/랭컴(Lancom)

미드와 관련된 모든 궁금한 표현들이 단숨에 해결된다!

★ 미드족의 갈증을 씻어줄 엑기스 표현의 집대성!
감질 나는 미드 책은 이제 그만! 미드 대본 한두 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모든 궁금증과 고민이 확 풀립니다.

★ 영어식으로 사고하고 미국식으로 표현한다!
FM식 일반 표현사전이 아닌 미국인의 감정과 미묘한 뉘앙스까지 담은 펄떡이며 살아 움직이는 표현들을 실었습니다.

★ 초급에서 고급까지 주제별로 5000문장 수록!
네이티브가 입에 달고 사는 기초회화부터 비속어, 전문용어, 미국인들만 알아들을 수 있는 은밀한 표현까지 20가지 주제별로 나누어 구성하였습니다.

★ 미드전문가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영어회화 표현사전!
미드 관련 도서를 전문적으로 기획해온 저자가 미드 책에 종지부를 찍을 각오로 집필하여 미드 영어회화 표현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한국인이 좋아하는 미드와 영화에서 뽑은 회화학습서!
한국인들이 사랑하고 즐겨보는 Gossip Girl, The O.C, Friends, Sex and the City, CSI 시리즈,
Prison Break 등에서 명대사와 표현들을 뽑았습니다.

★ 이 책 하나면 미드 시청이 언제나 든든!
모든 표현을 다 알아야 한다는 중압감을 버리고 필요한 표현 한두 개 건진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미드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미드 관련 도서를 전문적으로 기획해온 저자가 FM식 일반 표현사전이 아닌 미국인의 감정과 미묘한 뉘앙스까지 담은 펄떡이며 살아 움직이는 표현들을 초급에서 고급까지 주제별로 5000문장으로 정리해 담은 책. 네이티브가 입에 달고 사는 기초회화부터 비속어, 전문용어, 미국인들만 알아들을 수 있는 은밀한 표현까지 20가지 주제별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한국인들이 사랑하고 즐겨보는 Gossip Girl, The O.C, Friends, Sex and the City, CSI 시리즈, Prison Break 등에서 명대사와 표현들을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