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모질게 토익 THE 모질게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 + RC, 최윤선, 안하나, 21세기북스

모질게 토익 THE 모질게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 + RC - 10점
최윤선.안하나 지음/21세기북스(북이십일)

 

YBM 미친토익의 최윤선, 안하나가 떴다!

미친 적중률로 유명한 YBM 미친토익의 명강사들이 어려워진 토익 경향을 집중적으로 분석,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를 선별했다. 전타임 마감의 기적을 불러일으킨 강사들이 몇 년 동안 '미친토익'이라는 이름으로 강의를 하면서 겪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을 통해 연구한 토익 고득점의 비법을 담은 <THE 모질게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RC는 독자들이 실제 시험을 대비하는 데 가장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이 책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토익 시험에 대비하여 초, 중급자들이 고득점을 얻기 위해 연습해야 할 실전 문제들로 구성하였으며, 체감 난이도를 현 토익 수준보다 조금 더 높임으로써 실제 시험장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하였다. 실전 모의고사 5회분 + 복습용 워크북 + 정답지로 구성되었으며, 워크북에는 LC 받아쓰기와 RC 어휘집이 수록되어 있어 혼자서도 셀프 스터디를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모질게닷컴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MP3 파일에는 '빠른 배속 버전'과 '느린 배속 버전'의 파일이 함께 담겨 있어, 다양한 속도의 음원으로 학습이 가능하게 했다.
틀리면 왜 틀렸는지, 왜 이것이 정답인지 확실히 알려주고 가르쳐주는 <THE 모질게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RC>와 함께 토익 시험에 대비한다면, 목표로 했던 고득점의 신화를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