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김영철의 펀펀 투데이, 김영철, 조혜정, 제니퍼 옥,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김영철의 펀펀 투데이 (교재 + MP3 CD 1장) - 10점
김영철.조혜정.제니퍼 옥 지음/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1.직장 동료와 잡담할 때, 업무 보고 할 때 쓰는 표현은 따로 있다!: 직장에서 100% 벌어질 수밖에 없는 40가지 대표 에피소드 속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영어 표현이 그대로~! 이 책에는 직장에서의 대화를 <일상 대화>와 <업무 대화>로 나누어 각 상황에 맞는 표현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2.800개의 핵심 영어 회화 표현을 기초에서 심화까지 한 번에!: 이 책은 총 4단계로 진행되는 영어 회화 집중 반복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각 시트콤 에피소드를 읽으면서 배울 표현을 재미있게 접합니다. 그리고 <표현, 놓치지 않을 거예요>로 표현을 적재적소에 쓰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그다음 <대화가 술술>로 배운 표현으로 영어 대화를 해 보고 <패턴이 쏙쏙>으로 배운 표현의 패턴으로 다양한 표현으로 확장하여 학습합니다. 우뇌에서 좌뇌로 넘어가는 단계적 학습으로 이제는 딱딱한 회화 공부는 평생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3.SBS 라디오 인기 코너로 예능감이 더해진 에피소드: 양히은, 이엉자, 최화전 3인방이 패션 잡지사 <엣지걸> 사무실에 모였다! 이들 주인공의 이야기 속에서 재미있고 즐기다 보면 상황에 맞는 영어 회화 표현도 함께 익힐 수 있는 말랑말랑 실속 만점 영어 회화책입니다. 등장인물들의 이야기와 영어 대화로 보다 즐겁고 알찬 영어 회화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원고는 한글보다 영어가 편한 영어 작가와 스토리만 전문적으로 쓰는 메인 작가, 그리고 SBS 유명 PD가 합세하여 구성되어 보다 재미있고 알찬 영철영어의 백미를 보실 수 있습니다.

4.K-POP과 함께 즐거운 추억의 인기 가요를 영어로 부르다!: 쉬어가는 페이지로 원더걸스의 <텔미>, 김건모의 <핑계>, 아이유의 <잔소리>,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를 영어로 바꾸어 불러 보세요. MP3나 QR 코드로 김영철의 강의를 들으면서 박자에 맞춰 노래도 불러보고 그 의미도 영어로 익히면서 노래를 흥얼거리다 보면 나도 모르게 원어민 따라잡기 미션 완료! 또 하나의 보너스! <김영철의 공개 특강> 섹션으로 영철영어가 방송을 타게 된 이야기, 영어를 하면 좋아지는 점 등 여러분이 알고 싶은 질문에 대답해드립니다.

5.MP3 파일로 내가 필요한 표현을 바로바로 확인하세요!: 에피소드 속 대표 표현 및 대화문과 패턴을 원어민의 음성으로 직접 듣고 필요한 부분만 휴대용 MP3기기에 넣고 반복해서 들어보세요. '국민 영어' 영철영어로 이제 기초 영어 회화는 여기에서 끝내실 수 있습니다.

PART 1 일상 대화 in office
Chapter 1. 하루 일과
01 월요일 오전은 눈이 먼데이
02 정신없는 오후 근무
03 나도 퇴근하고 싶어요
04 야근은 야속해~

Chapter 2. 신입사원
05 신입사원 환영 맞아?
06 신입사원 일 지시하기
07 신입사원의 실수
08 신입사원 다독이기

Chapter 3. 휴가
09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
10 연차 낼 거야!
11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
12 병가의 추억

Chapter 4.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