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김대균 King's TOEIC Basic RC, 사람in

 

토익은 토익만의 법칙이 있습니다
법칙을 알면 답은 쉽게 보입니다
토익은 기본기가 중요합니다
기본기가 탄탄하면 점수는 쑥쑥 올라갑니다
TOEIC 시험에서 가장 출제 빈도가 높은 기본 출제 유형만 총집합시켜 놓은 Basic 교재. 파트별 문제 유형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김대균의 King’s File로 분류되어 있어 자신의 취약점을 찾아 집중적으로 학습하기에 용이하다. 기본 문제를 빠짐 없이 풀어본 후, [토익 낭독 훈련북]을 통해 앞서 풀어본 문제들을 한 문장 한 문장 완전히 내 것으로 소화시키도록 해준다. King’s File 별 예제→Practice&Review→토익낭독훈련으로 이어지는 물 샐 틈 없는 반복 훈련으로 토익의 기본기를 확실히 다지도록 이끈다.

[교재 구성]
LC 1 출제 유형을 샅샅이 파헤친 본 교재
2 문제에 등장한 문장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드는 토익 낭독 훈련북(책 속의 책)
3 LC MP3 CD 1

RC 1 출제 유형을 샅샅이 파헤친 본 교재
2 문제에 등장한 문장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드는 토익 낭독 훈련북(책 속의 책)

[이 책의 구성]
TOEIC King의 비법 파일이 열렸다!
King’s File 1:1 맞춤 문제와 토익 낭독 훈련으로 TOEIC을 정복한다.

유형별 포인트를 정리한 이것은 기본! King’s File


기본기 중의 기본기, 반드시 알아야 하는 파트별 중요 포인트를 King’s File로 정리하여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King’s File만 모아서 훑어봐도 각 파트에서 유형의 특징, 빈출 정답, 선택지 고르는 요령 등을 알 수 있어 시험 현장에서 벼락치기 효과도 만점이다. 토익 문제 풀이를 위한 명쾌한 설명과 그것을 바로 적용해보는 확인 문제를 통해 토익 출제 방식의 원리를 이해하고 실전 감각도 높일 수 있다.


오답률을 줄이는 장애물 넘기! 문제 감잡기! King’s File

기본기 내용을 정리한 파일뿐만 아니라, 오답 함정을 분석하여 ‘장애물 넘기’ 파일을 별도로 제시한다. 전쟁에서 적을 알아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어를 잘해도 빠지기 쉬운 영악한 오답 함정의 원리를 모조리 파헤친다. King’s File이 모르는 함정이란 더 이상 없다. 이젠 안심하고 학습하자, 오답률이 줄어든다.


바로바로 확인하자 맞춤형 문제

핵심 포인트만 정리한 모든 King’s File들은 각각 맞춤형 문제를 제시해두었다. 원리와 적용이 따로 노는 것이 아니라, 핵심 내용이 어떻게 문제에 적용되어 출제되는지,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며, 어떻게 해결하면 좋은지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파일 내용은 문제로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King’s File은 출제되지도 않는 죽은 비법이 아니라 알아두면 내일 당장 시험 문제로 출제될 수 있는 내용임을 확인할 수 있다.


문제 풀이는 더 쉽게 정답 찾기 단서
평범한 해설은 읽기도 지루하고 같은 말만 반복해서 독자를 지치게 한다. King’s TOEIC은 시간 없고 마음 급한 독자들 마음을 잘 안다. 그래서 정답을 찾는 아주 심플하지만 정확한 단서를 제시했다. 이것만 봐도 답이 보이는 정답 찾기 단서로 독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준다.


표현을 알면 답이 보인다 빈출 표현과 구문
어휘력의 정도가 토익 점수의 결정적인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토익 시험의 2%를 채워주는 빈출 어휘 표현과 중요 빈출 구문을 King’s File 각 항목별로 제시했다. 개념 이해와 실전 문제 적용에 덧붙여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내용으로 여러분의 토익 근력을 키워준다.


확인 학습 Review & Practice, 모의고사
유형별로 King’s File을 학습했다면 이제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고 실력 점검을 한다. King’s File의 내용을 어느 정도 흡수했는지,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지, 기본 문제와 장애물 문제를 구분하여 함정을 피할 수 있는지 등 학습 중간중간 자신의 실력을 체크한다. 내용 학습도 중요하지만 리뷰 테스트를 통해 내용을 제대로 익혔는지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R/C 학습이 끝난 후에는 최종적으로 모의고사 한 세트를 실전처럼 풀어보고 학습 정도를 확인하도록 한다.

입으로 익히는 토익 낭독 훈련
지금까지 토익을 시험 과목처럼 공부했기 때문에 실력 향상도 느리고 시험 보고 나면 남는 게 없었다. 토익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된다면 학습법을 바꿔라! 낭독을 하면 점수도 오르고 진짜 영어 실력이 생긴다. 토익 낭독 훈련은 한 마디로 ‘문장 체화 과정’이다. 점수만 받으면 그만인 불필요하고 귀찮은 시험 공부가 아니라 문장을 익혀 말이 되는 영어 공부로 패러다임을 바꿔보자. 본 책으로 기본기를 익히고 토익 실전 문제를 풀어보았다면, 이번에는 풀어본 문제들, 다뤄본 모든 문장을 완전히 내 것으로 소화시키는 훈련을 한다. 영어를 익히는 가장 효과적인 훈련인 낭독을 토익에 접목한 토익 낭독 훈련, 일명 ‘토낭훈’ 으로 문장 구조를 익히고 유용한 표현이 저절로 입에서 나올 수 있도록 한다.

- Part 5/6/7 - 의미 단위 낭독 훈련으로 완전히 내 것 만들기


토익 Listening, 안 들리세요? 토익 낭독 훈련하세요!


바로 실전 돌입이 어려운 학습자를 위한 친절한 낭독 트레이닝

훈련북에서는 청취 실력이 부족해 바로 실전 연습을 하기 어려운 초보 수험자를 위한 집중 훈련을 합니다. 각 파트별로 본문과 Review Test에서 학습한 내용에 대한 낭독 훈련을 해봅니다. 실전에 나오는 문장을 체화하는 훈련을 하면 문제가 잘 들리고 의미 파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점수 정체기의 학습자를 위한 실력 굳히기 낭독 트레이닝
낭독 훈련은 토익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습자들뿐만 아니라 토익 점수가 오르지 않는 점수 정체기의 수험자들에게도 유용한 훈련입니다. 훈련이 끝날 때 즈음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실전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반복 낭독 훈련으로 실력 완성!
듣기 실력이 많이 모자란다면 처음부터 훈련북 학습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기간을 잡아 낭독 훈련을 하고 난 후 본문을 학습하면 훨씬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본문 학습과 병행해서 할 경우에는 파트별 학습을 하고 나서 낭독 훈련을 한 후, 파트별 Review & Practice로 돌아가서 도전해보면 실력 향상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