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국민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로 영어 감옥 탈출하기


미국 드라마를 자막없이 보고 싶은 분!

하나, 단어 하나를 알면 장면이 쉬워진다
PrisonBreak를 보면, 계속 반복적으로 나오는 Key가 되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이런 주요 단어들을 Episode마다 7-8개를 골라 영영사전의 정의 및 해당 대사(DVD시간 수록)와 함께, 생생한 주인공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 CD로 구성하였습니다.

두울, 패턴 영어로 영어 감옥 탈출 계획 세우기
보면 다 아는 패턴인데, 미드 속 주인공이 하는 말은 못 알아들으시겠다고요?
Prison Break의 첫 번째 시즌, 총 22개의 Episode에 걸쳐서 자주 반복되는 패턴을 Episode마다 8개씩 뽑아 해당 대사(DVD시간 수록)와 함께, 생생한 주인공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 CD로 구성하였습니다. 해당 패턴의 예문으로 Prison Break 시즌1-3 내의 다른 예문과 함께 소개해 놓았습니다.

세엣, 구어체와 슬랭의 천국 Prisoney Land
프리즌 브레이크가 감옥 드라마라고 안 좋은 구어체만 있을까요? No! No! No! 현지에서 쓰이는 생생 구어체가 시즌1의 Episode22편에 걸쳐서 고루 들어 있습니다. Episode마다 영어회화에 유익한 구어체 표현 14-15개를 선별해 각 Episode별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하여 본인이 모르는 표현만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이 책의 Tip!
하나, 모든 대화 예문에 DVD시간 체크
두울, 부록 CD에 생생한 음원 수록


평소에 열심히 익혀 알고 있는 영어회화의 패턴과 구어체가 미드 속 대사로 변하는 순간 생소하고 낯선 느낌을 경험한 적이 있죠? 이 책은 그런 답답함을 확실히 해결해 줄 수 있는 바로 단 한권의 책입니다.

이 책이 다루고 있는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은 45분짜리의 에피소드 22개로 구성된 방대한 작품입니다. 따라서 그 책에 소개된 패턴과 구어체를 반복해서 학습한다면 다른 미드 속 패턴과 구어체가 쉽게 들린다는 사실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또한 에피소드에 나오는 핵심 단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쉬어가는 페이지’에서는 드라마의 특성상 미국문화에 대한 배경지식 없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해 조목조목 짚어주고 있습니다. 지루한 영어회화 책이 아닌 재미로 똘똘 뭉쳐진 영어회화 도서라는 사실에 두 번 만족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탈옥을 위한 치밀한 계획과 이를 방해하는 사건들이 전개되는 드라마의 긴장감이 책 속의 예제들 속에 그대로 살아있어 실제 드라마의 박진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부록 CD와 함께 모든 예제마다 실제 에피소드 속 DVD 시간대를 적어놓음으로써 연습한 내용을 실제로 보면서 확인하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