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Toy Story 3 토이스토리 3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CD)


Toy Story 3 토이스토리 3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CD) - 10점
제스민 존스 지음, 김보경 & 매건 맨리 컨텐츠제작 및 감수/롱테일북스

2010년 최고의 흥행작으로 떠오른 픽사 3D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3>!
2편이 개봉한 지 11년 만에 픽사가 디즈니와 함께 풀어놓은 <토이 스토리3>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입니다. 전편에 이어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안 쿠삭 뿐 아니라 우피 골드버그가 새로운 캐릭터로 음성 더빙에 참여했습니다. 재미와 감동적인 스토리는 어린 아이에서 어른들까지, 시리즈 전작을 보지 않은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미국에서 개봉 첫 2주 동안 박스 오피스 1위, 개봉 28일 만에 전미 3억 4천만 달러의 수입을 벌어들였으며 다양한 흥행 기록을 세우며 21세기 최고의 컴백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이 책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3>의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현지의 소설판을 영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기존의 『영화로 읽는 영어원서』시리즈에서 더 나아가 원서 본문과 콘텐츠 부분을 분리하여 독자들이 좀 더 부담 없이, 편리하게 원서를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원서 본문은 영화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영어원서로, 읽는 과정에서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되도록 어려운 어휘는 볼드 표시를 해두었고, 내용 이해를 위한 각주가 덧붙어 있습니다. 또한 워크북은 내용 이해도를 측정해볼 수 있는 Comprehension Quiz와 원서에 등장하는 순서대로 볼드 표시되어 있는 단어들이 완벽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문 텍스트를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북 CD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리스닝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들
- 영어원서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
- 토익 650~750점, 고등학교 상위권 수준의 영어 학습자
- 영화 <토이 스토리3>를 영어로 읽어보고 싶으신 분
- 영화 <토이 스토리3>를 재미있게 보신 분
- 특목고 입시를 준비하는 초.중학생들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를 시리즈로 읽어보세요! 「Wall·E」, 「High School Musical 1, 2, 3」, 「UP」, 「A Christmas Carol」, 「The Princess and the Frog」 「Alice in Wonderland」가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의 구성
이 책은 기존의 시리즈와 달리 원서 본문과 콘텐츠가 분리되어있습니다. 원서 본문은 영화 내용이 담긴 본문에 어려운 어휘가 볼드로 체크되어 있고, 내용 이해를 돕는 각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크북은 챕터별로 정리된 단어 목록, 이해도를 점검해볼 수 있는 Comprehension Quiz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ol 1. 원서 본문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