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The Amazing Spider-Man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어원서+워크북+오디오북 + 한글번역) Damon O, Brittany Candau, 롱테일북스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 우리의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

이 책은 다시 돌아온 최고의 슈퍼히어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The Amazing Spider-Man 2)」를 ‘영어원서’로 읽으면서 영어 실력을 쌓는 책입니다.
이 책은 미국에서 정식 출간된 원작 소설판에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덧붙여, 영어 초보자도 쉽게 원서를 읽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국 현지에서 녹음된 오디오북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독자들은 리스닝 실력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더! 부록 CD에 제공하는 한글번역을 통해 원서로 읽은 내용을 한 번 더 점검할 수 있습니다.
‘영어 원서’라니, 선뜻 도전하기가 걱정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 책은 미국인 기준 9~12세가 반드시 알아야 할 쉽고 중요한 표현들로 쓰여 있습니다. 여기에 어려운 어휘가 완벽히 정리된 ‘워크북’은 영어 사전의 도움 없이도 원서를 쉽게 읽도록, 또 동시에 탄탄한 영어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불어 제공되는 ‘번역본’은 정확한 내용 이해를 도와줍니다. 특히 영화를 보고 책을 읽으면, 영화의 내용이 자연스럽게 머리에 그려지면서 더욱 수월하게 읽을 수 있답니다!
지금 『영화로 읽는 영어원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The Amazing Spider-Man 2)』를 읽어보세요!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는 영화 기반의 영어 소설을 쉽고 재미있게 읽도록 도와주는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원서’입니다. 미국에서 정식 출간된 원서를 기반으로, 퀴즈와 단어장이 담긴 워크북을 통해 영어 사전의 도움 없이 원서를 쉽게 읽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미국 현지에서 녹음된 오디오를 포함시켜 원서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또한 부록 CD에 한글번역을 첨부하여 원서 내용을 다시 한 번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런 탄탄한 구성 덕분에 「영화로 읽는 영어원서」시리즈는, EBS 운영 어학사이트(ebslang.co.kr)에서 동영상 강의 교재로 사용되고 있으며(하이스쿨뮤지컬), 강남·서초·대전 등지 명문 중·고교 및 학원 교재로 채택되고, 출간하는 책마다 어학 분야에 베스트셀러 진입하는 등 ‘검증 받은 영어원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들
- 영어원서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독자
- 쉽고 재미있는 원서를 찾고 있는 영어 학습자
-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The Amazing Spider-Man 2)」를 재미있게 보신 분
- 특목고 입시를 준비하는 초?중학생
- 토익 650~750점, 고등학교 상위권 수준의 영어 학습자
- 엄마표 영어를 위한 교재를 찾고 있는 부모님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를 시리즈로 읽어보세요! 『겨울왕국』,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윈더 솔져』,『아이언맨 3』,『하이스쿨 뮤지컬』,『쿵푸팬더 1, 2』, 『니모를 찾아서』, 『몬스터 대학교』등 다양한 책들이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의 구성
이 책은 원서 파트와 워크북이 독립된 책으로 분리되어 있어 독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원서 파트’는 영화 내용이 담긴 본문에 어려운 어휘가 볼드로 체크되어 있고, 내용 이해를 돕는 각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크북 파트’에는 원서를 읽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Comprehension Quiz」에는 본문 텍스트의 이해 정도를 점검해볼 수 있는 퀴즈가 담겨져 있으며, 「Build Your Vocabulary」에는 각 챕터별로 본문의 어려운 어휘들이 순서대로 정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