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Real Talkng in the Office, / Ellie Oh, Tasia Kimm, 2da 그림/ 뉴런(newrun)

Real Talking in the Office (3가지 버전 MP3 무료다운로드 포함) - 10점
Ellie Oh, Tasia Kim 지음, 2da 그림/NEWRUN(뉴런)

 

직장에서 비즈니스 영어,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세요!

갑자기 걸려오는 전화 벨소리, 영어로 이메일을 써야하는 상황,
아직도 두려운가요?
이 책은 직장에서 겪게 되는 상황과 대화를 통해
적절한 영어 표현과 오피스 매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


< Real Talking in the Office>는 2008년에 출간되자마자 전국 서점 1위를 휩쓸며 단번에 종합 베스트셀러가 된 <English Restart>의 시리즈로 한글 없이 영어를 영어로 이해시켜주는 모티브를 이어가면서, 말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Real Talking in the Office>은 직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 필요한 영어 감각과 표현, 그리고 오피스 매너를 동시에 보여주는 책으로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상황 29가지 에피소드를 담았습니다. 첫 출근 날 동료들을 소개 받기, 점심 약속 잡기, 퇴근 후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 이메일 보내기, 회의 소집하기, 아파서 연차내기, 전화통화 하기 등 업무와 관련된 대화는 물론 사무실에서 나누는 소소한 잡담까지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언제나 당당한 Anna를 비롯하여 상사와 같은 회사 동료, 협력업체 사람 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합니다. Anna뿐만 아니라 Anna외 다른 사람도 되어 따라해보세요. “이런 상황에 나라면 어떻게 말할까” 하고 상상하면서 말해보는 겁니다. 그 순간 가장 리얼하게 비즈니스 영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이, 이 책의 최고 활용법이기도 합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3가지 버전의 MP3 파일(Real MP3, Role Play MP3, Shadowing MP3)과 함께 듣고 말하기를 반복한다면 더 이상 비즈니스 영어를 두려워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영어에 대한 감이 전혀 없거나 내가 알고 있는 표현들을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어떻게 써야할 지 궁금하다면, 혹은 오피스 매너에 대한 감을 기르고 싶다면 이 책으로 리얼한 비즈니스 영어를 느껴보세요. 막연했던 직장에서의 영어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의 활용법]

혼자서도
영어 공부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끝장스터디 뉴런영어카페 cafe.naver.com/newrun
끝장스터디에 참여하면 15일 동안 1권을 끝낼 수 있습니다.
뉴런영어카페 (cafe.naver.com/newrun) 에서는 1권의 책을 끝까지 볼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온라인 스터디 모임을 진행합니다. 학습 일정표를 따라 스스로 공부하고 학습 일지를 작성해서 올리면 같은 조원끼리 학습 일지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그것만으로도 혼자 학습하는 것보다 훨씬 큰 학습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매달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3가지 버전 MP3 Real / Shadowing / Role Play
3가지 버전의 MP3로, 마치 어학연수를 받는 것처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의 실제 말하기 속도와 상황을 그대로 묘사해서 녹음한 <Real MP3>,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할 수 있는 <Shadowing MP3>, Anna의 대사를 비워놓아, 들으면서 바로 Anna의 대사를 직접 말해볼 수 있는 역할극 전용 <Role Play MP3>. 이렇게 3가지 버전의 MP3를 충분히 활용한다면, 어학연수를 다녀온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뉴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www.newrunbook.co.kr)

15일에 끝내는 학습일정표
<15일 학습일정표>는 상상하고, 듣고, 말해보고, 써보고, 함께하는 5가지 학습법이 적절한 학습일과 분량에 맞춰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을 어떻게 봐야할지 막막하다면 일정표를 따라 학습해보세요. 가장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