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인시험정보

Pagoda 토익실전 1000제 RC vol.2, 파고다교육그룹 언어교육연구소

 

실전보다 더 실전다운 문제로 강력해진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그 두 번째 시리즈

토익 정기 시험을 앞두고 어떻게 준비하고 계십니까?
아무리 많은 내용을 이해하고 암기했더라도, 실제 토익 시험에서 고득점을 맞으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출제자의 의도나 촉박한 시간 제한의 적용 등, 우리가 컨트롤할 수 없는 현실 조건과 이론 사이에는 항상 차이가 생겨날 수밖에 때문입니다. 이런 오차를 최소화하고 가진 지식을 100%에 가깝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많은 경험, 즉 실전 연습뿐입니다.

토익의 유형은 꾸준히 변하고 있으며, 정해진 틀의 기출문제들만으로는 향후 시험 대비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기에 파고다는 다년간의 강의 경험을 가진 강사들의 조언과 실제 학습자들의 의견을 꾸준히 수렴하여 실전 시험에 적중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최적의 난이도로 구성한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시리즈를 다시 선보이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시리즈로 막판 스퍼트를 올리게 된 여러분은 시험 당일, 고사장에서 익숙한 느낌의 토익 문제지를 받아보고 자신 있게 시험에 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시리즈가 여러분의 목표 달성에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 책의 특징]
철저한 통계 분석으로 실제와 동일한 경향, 빈출, 난이도를 반영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RC는 파고다교육그룹 언어교육연구소에서 지난 수년 간의 토익 기출 문제들을 철저하게 분석한 정확한 데이터 통계를 기반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문제 출제 경향, 유형별 출제 빈도, 난이도를 모두 그대로 반영한 실전서입니다.

정확한 시험 시간 배분 능력 향상
토익 실전을 위해 학습자들은 많은 문제들을 연습합니다. 하지만 유형별 빈출도나 난이도가 정확히 반영이 되지 않으면 실제 시험장에서 시간 배분이 모의고사를 풀며 연습한대로 되지 않아 크게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RC는 여러분이 이 책을 학습하며 들인 노력과 시간을 헛되이 만들지 않기 위해 실제 시험과 모의고사의 시간 배분이 동일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문제를 구성하였습니다.

최신 토익 경향인 어휘 문제의 난이도 및 빈출도 상승에 대한 완벽 대비
실제 토익 시험에서의 어휘 문제는 날로 까다로워질 뿐만 아니라 출제 빈도도 이전에 비하여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지 못한 기존의 많은 토익 교재들은 어휘 문제에 빈약한 비중을 두었지만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RC는 모의고사 1회당 20개 이상의 빈출 어휘 분제들(Part 5, 6)을 포함하여 최신 시험 경향에 완벽 대비하도록 하였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는 편리한 부가 컨텐츠 지원
Part 5, 6, 7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석은 교재와 함께 제공되며 Part 5, 6에 대한 간단 해설은 QR코드 인증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문제 원문과 해석, 더 자세한 설명, 어휘가 포함되어 있는 상세 해설서(유료:3,000원)는 파고다북스 홈페이지(www.pagodabook.com)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AGODA 토익 실전 1000제 vol.2 RC 한 권만 구입하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기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토익 실전 대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