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New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문법책


New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문법책 - 10점
김창배.김현구 지음/(주)와이비엠시사닷컴(YBMSisa.com)

초중급 문법의 스테디셀러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문법책>의 개정판으로 기존 책에 독해편을 추가하고, 구성을 바꾸었다. 딱딱한 문법 설명에 지쳤거나 공부를 해도 해도 문법 정리가 안 된다고 느껴지는 사람, 쉬운 영문법 책을 찾는 이들에게 적절하다. 중, 고등학교 수준의 1000단어 내에서 예문과 문법을 구성하고, 실생활에 쓰이는 재미있는 지문을 수록하여 배운 문법 내용을 복습해 볼 수 있다.

1. 발음편
철자와 발음

2. 문법편
문장의 구성
문장의 종류
구와 절
동사
조동사
준동사
시제

의문사
관계사
비교
가정법
화법

3. 품사편
명사
대명사
관사
형용사
부사
전치사
접속사
특수구문
독해

정답 및 해설

저자 : 김창배
시험에 꼭 나오는 영문법과 독해를 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게 배워볼까?

토익, 토플, 텝스, 편입 영어 등 영어 시험 준비를 시작하거나, 일반적인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독자들은 문법을 한번 정리하고 넘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할 것이다. 이 책은 초.중급 문법의 스테디셀러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문법책>의 개정판으로 독해편을 추가하고, 구성을 바꾸어 새로 출간했다. 기존 영문법 책의 딱딱한 문법 설명에 지치신 분, 공부를 해도 해도 문법 정리가 안 된다고 느껴지시는 분, 쉬운 영문법 책을 찾으시는 독자들께 이 책을 권한다. 중, 고등학교 수준의 1000단어 내에서 예문과 문법을 구성하고, 실생활에 쓰이는 재미있는 지문을 수록하여 배운 문법 내용을 복습해 볼 수 있다.

영문법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영어 함부로 어렵게 공부하지 마세요~
'영문법' 하면 어렵고 딱딱한 문법 용어들과 읽어도 이해가 안 가는 예문들을 떠올리시는 분이라면 영문법의 에센스를 뽑아 쉽게 설명한 으로 공부하세요! 초급 문법의 베스트셀러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문법책>에 독해편을 추가하고, 지면 구성을 확 바꾸어 개정판을 냈습니다. 오래 전에 배운 영문법을 다시 정리해 보고 싶으신 분, 처음 영문법을 배우는데 딱딱한 설명보다는 정수만 쉽게 배우고 싶으신 분, 영어 시험을 대비하기 전에 문법을 쭉~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께 자신 있게 권합니다.

영문법이 쉬워지는 이 책의 학습 방법
발음편: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발음부터 시작합니다.
문법편: 문장의 구성을 차근차근 익혀 영어 기초를 쉽게, 튼튼하게 다집니다.
품사: 단어들의 쓰임새를 꼼꼼하게 익혀 영어의 수준을 높입니다.
독해: 앞장에서 배운 문법과 연계한 일반적인 지문 독해를 통해 독해 실력도 업그레이드 합니다.

'추천영어교재 > 문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룻밤에 보는 영문법  (0) 2010.03.02
50 English 영문법  (0) 2010.02.22
댑따 신기한 영문법  (0) 2010.02.15
나비효과 영문법  (0) 2010.02.13
영문법 고충 해결서  (0) 201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