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듣기

Hackers Listening Intro (영어청취 입문서, 단어암기 MP3)

Hackers Listening Intro (영어청취 입문서 , 단어암기 MP3) - 10점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엮음/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교재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하여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탄생시킨 영어 청취 시작서.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 교재 전체를 3단계로 구성하였다.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들에 실제 출제될 만한 '듣기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듣기유형을 선별하여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에 비추어 정답이 되는 단서와 당위성을 따져봄으로써 모든 듣기시험 유형에 대처할 수 있는 논리력을 배양하도록 했다.교재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단어 암기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단어 암기 MP3 (www.ChampStudy.com)

(교재에 등장하는 모든 예제 문장과 지문, 그리고 답안 전문이 수록되어 있는 음성 자료를 독자들의 선호도에 따라 테이프와 MP3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테이프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MP3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판매된다.)

테이프
교재에 있는 모든 예제 문장과 지문, 그리고 답안 전문을 Native Speakers의 정확한 발음으로 수록하였다.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하여 난이도와 빠르기를 적절히 조절하였다.

교재

특징 알아보기
구성 미리보기
학습플랜
학습방법

듣기기초 트레이닝
연음 듣기
끊어 듣기

문제유형 트레이닝
1. 중심 내용 파악하기: Main Purpose/Topic 유형
2. 세부 사항 파악하기: Detail 유형
3. 화자의 의도와 태도 파악하기: Function & Attitude 유형
4. 정보의 관계 파악하기: Connecting Contents
5. 추론 및 목적 파악하기: Inference & Purpose 유형

듣기실전 트레이닝
실전 연습1
실전 연습2

정답 . 해석 . 해설

테이프

TAPE 1A 듣기기초 트레이닝 ~ 1. 중심 내용 파악하기 (p.20~p.35)
TAPE 1B 1. 중심 내용 파악하기 ~ 2. 세부 사항 파악하기 (p.36~p.51)

TAPE 2A 2. 세부 사항 파악하기 ~ 3. 화자의 의도와 태도 파악하기 (p.52~p.65)
TAPE 2B 3. 화자의 의도와 태도 파악하기 (p.66~p.75)

TAPE 3A 4. 정보의 관계 파악하기 (p.80~p.93)
TAPE 3B 4. 정보의 관계 파악하기 ~ 5. 추론 및 목적 파악하기 (p.98~p.105)

TAPE 4A 5. 추론 및 목적 파악하기 ~ 실전 연습 1 (p.106~p.117)
TAPE 4B 실전 연습 1(p.118~p.123)

편자 : 해커스어학연구소 편집부
듣기 입문 학습자를 위한 영어 청취의 시작서
《해커스 리스닝 인트로》는 영어 학습의 정통서로서 신뢰를 얻고 있는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하여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탄생시킨 "영어 청취 시작서"이다. 또한 교재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단어 암기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 교재 전체를 3단계로 구성하였으며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들에 실제 출제될 만한 '듣기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듣기유형을 선별하여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에 비추어 정답이 되는 단서와 당위성을 따져봄으로써 모든 듣기시험 유형에 대처할 수 있는 논리력을 배양할 수 있다.

☞ 교재에 등장하는 모든 예제 문장과 지문, 그리고 답안 전문이 수록되어 있는 음성 자료를 독자들의 선호도에 따라 테이프와 MP3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는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MP3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에서 판매됩니다.

《해커스 리스닝 인트로》는 영어 입문 학습자들을 위한 '영어 청취 시작서'로 기초 실력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는 3단계 학습 프로그램을 교재 전체에 적용하였다. 특히, 핵심이 되는 2단계에서는 영어시험에 실제로 출제될 만한 '듣기문제유형'을 체계적인 학습 흐름의 구조로 전개하였다. 그리고 각 유형에 맞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그 전략을 적용하여 논리적으로 문제 푸는 법을 학습자들에게 익히게 하여, 어떠한 듣기 시험에도 자신감을 있게 대처할 수 있다.

《해커스 리스닝 인트로》의 학습을 위해 제공되는 무료 단어 암기 MP3(www.ChampStudy.com)과 병행할 경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토론과 정보 공유의 장, 해커스 토플*IELTS 웹사이트(www.goHackers.com)
에서 학습자들끼리의 실시간 정보 공유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특징 알아보기

1. 듣기 초보자의 효과적 학습을 위한 구성
o 3단계 구성
영어 듣기를 처음 공부하는 학습자가 듣기 실력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본문 전체가 '듣기기초 트레이닝 → 문제유형 트레이닝 → 듣기실전 트레이닝'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3단계를 거치면서 기초부터 실전까지 듣기 실력을 차근차근 키울 수 있습니다.

o 3가지 학습플랜 제시
현재 학습자의 실력에 맞게 효과적인 듣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스타일의 학습플랜을 제시하였습니다. '왕초보 탈출형', '초보 탈출형', 그리고 '시험 입문형'의 다각적인 학습플랜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듣기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게 체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