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RC - YBM와이비엠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RC - 10점
ETS 엮음/(주)YBM(와이비엠)

 

신토익 최초 출제기관 ETS의 최신기출 독점공개!
실제 정기시험에 출제됐던 기출문제가 토익 시험의 기준

유일무이: 출제기관이 독점 제공한 기출문제가 담긴 유일한 교재

이 책에 수록된 5세트의 RC 문제는 토익 출제기관인 ETS의 정기시험 최신 기출문제이다. 실제 출제됐던 토익 문제로 실전 감각을 제대로 키우자! 정확하고 체계적인 문항 분석,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도 제공한다. 해설집을 책속의 책 형태로 제작해서, 해설집을 별매해야 하는 다른 교재보다 경제적이다.

최신문항: 진짜 신토익을 다른 최신 실전문제집
신토익 출제경향을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최신기출 문항으로 신토익에 대비해보자.

독점제공: ETS가 제공하는 표준 점수 환산표
출제기관 ETS가 독점 제공하는 표준 점수 환산표를 수록했다. 문제를 풀었다면 환산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보자.

학습지원: ETS 토익 온라인/모바일 학습 지원
교재 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www.etstoeicbook.co.kr)를 통해, 교재 MP3 및 학습 콘텐츠, 정기시험 대비특강을 지원한다. 또한 ETS TOEIC Book 어플(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에서는 교재 MP3 및 기출테스트 채점기능 등 학습을 지원한다.

편집자 후기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2018 토익 고득점 학습 트렌드가 바뀐다! 출제문제 그대로 RC 기출학습, 출제음성 그대로 LC 기출학습이 가능하다.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LC, RC)은 출제기관 ETS의 실제 토익 기출문제를 접할 수 있는 유일한 토익 교재로 토익 학습에 적합하고 효율적이다. 정기시험의 유형과 난이도를 직접 체험하여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정기시험과 동일한 성우 음성으로 실제 시험장과 같은 분위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