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1+3 미드 English ③ 남자들의 삶과 로망

1+3 미드 English ③ 남자들의 삶과 로망 - 10점
이충훈.황혜진 지음/이비톡

10년을 해도 늘지 않는 내 영어 실력!
이제 미드와 함께 다시 시작 해보자!

천재소년 두기가 돌아왔다 _ How I met your mother
범죄수사 미드의 최고봉 _ CSI Las Vegas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팬이라고 자처한 남성 드라마 _ Entourage
2009년 전미 시청률 1위를 빼앗은 다크호스 _ The Mentalist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가장 회화 공부에 도움이 되는 미드를 4편씩 선정해, 실제 네이티브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표현을 수록했습니다. 한 편의 미드에는 총 12개의 에피소드, 하나의 에피소드에는 6개의 표현과 각각 3개의 대답, 이 책을 통해 총 1,152개의 살아있는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미드 소식들과 대본 및 각종 영상 클립 등을 저자 미드 전용 블로그에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총 48일간의 학습 스케줄을 완성한 분들은 표현과 대답을 합쳐 총 1,152개의 네이티브들이 즐겨 사용하는 영어문장과 48개의 필수 회화 패턴을 머릿속에 장착하게 됩니다. 영어 별거 아닙니다! 이 책과 함께 실제 네이티브들이 사용하는 일상생활 문장들을 죽어라 듣고, 죽어라 따라 읽으면 말문이 열립니다! 표현 하나를 들으면 수만 가지의 대답을 할 수 있는 48일간의 영어공부 대장정을 힘차게 출발하세요.

"1+3 미드 English" 영어 학습법!
Step 1
_ 학습 스케줄 표를 보고 오늘 배울 핵심 표현 6가지를 한글로 먼저 확인한다.
Step 2
_ MP3를 들으면서 오늘 배울 표현과 대답 문장들을 큰소리로 따라 읽는다.
Step 3
_ MP3의 표현 문장만 들은 후, 자신이 직접 상황을 상상하여 대답 문장을 만들어 대답해 본다.
Step 4
_ Review의 A-B 대화문 빈 칸에 해당하는 학습 표현을 직접 작성한 후,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과 함께, 혹은 혼자서라도 큰소리로 리얼~하게 읽어 본다.
Step 5
_ 다시 학습 스케줄 표로 돌아가서 처음에 본 한글 표현 아래 배운 내용을 기억하며 영문을 직접 작성해 본다.
Step 6
_ 한 편의 미드 12개 에피소드가 끝나면 패턴 학습 페이지의 내용을 학습한 후, 본문에서 해당 패턴이 사용된 대답 문장들을 직접 찾아 밑줄 쫙!! 다시 한 번 읽어본다.
Step 7
_ 저자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미드와 관련된 포스팅도 재미있게 읽어보고, 미드의 대본도 다운 받아서 열심히 따라 읽어 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