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어휘

경선식의 Word Sponge - 넥서스

경선식의 Word Sponge - 10점
경선식 지음/넥서스

유명 전문 어휘 강사 경선식의 공무원, 편입, TOEFL, TEPS, SAT, GRE를 위한 초스피드암기비법서. 잘 외워지지 않는 골치 아픈 영단어를 해마학습법으로 익히도록 했다. 해마학습법으로 단어의 핵심 뜻과 발음을 결합하여 그림으로 줄줄이 연상하면 단어가 오감으로 느껴지면서 뜻과 발음이 동시에 튀어 나온다.

공무원, 편입, TOEFL, SAT, GRE에 필요한 기본필수 어휘는 물론, 발음도 생소한 고난이도 수험 영단어까지 어원, 어근, 접사 등 단어 분석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수많은 영단어들도 쉽고 빠르고 효과적으로 외운다.

Essential Course I
수험 영단어 90~95점 맞기 초스피드암기비법 제1부
UNIT 1 동의어?반의어 해마학습법
LESSON 01~33
UNIT 2 외울 꼬투리 잡기 어려운 단어 해마학습법
LESSON 34~44

Essential Course II
수험 영단어 90~95점 맞기 초스피드암기비법 제2부
UNIT 1 외울 꼬투리 잡기 어려운 단어 해마학습법
LESSON 01~19
UNIT 2 최중요 접두어 더하기 해마학습법
LESSON 20~30
UNIT 3 최중요 어근 더하기 해마학습법
LESSON 31~45

Advanced Course
수험 영단어 100점 맞기 초스피드암기비법
UNIT 1 외울 꼬투리 잡기 어려운 단어 해마학습법
LESSON 01~15
UNIT 2 최중요 접두어 더하기 해마학습법
LESSON 16~17
UNIT 3 최중요 어근 더하기 해마학습법
LESSON 18~20
UNIT 4 기타 접두어와 어근
LESSON 21~22
UNIT 5 고난이도 어휘 해마학습법
LESSON 23~34

P.783 : cuddle
커들->껴들
꼭 껴안다, 귀여워하다.. 이런 연상법을;; 역시 추가된 부분까지 섬세하시네요 ^^ - dhkdn
P.27 : snare
스내어
이단어는 보자마자 외웠어요 *^^* 강추단어입니다 - dhkdn
저자 : 경선식
  • 최근작 : <초스피드 만화 영단어 제3권>,<초스피드 만화 영단어 제2권>,<초스피드 만화 영단어 제1권> … 총 30종 (모두보기)
  • 소개 :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외대어학원, 남부행정고시학원 등에서 Vocabulary를 강의했다. 현재 박정어학원 인터넷 토익 토플 Vocabulary 강사 , 메가스터디 수능 외국어영역 강사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경선식의 Word Sponge>, <편입.토플 Vocabulary 초스피드암기비법>, <수능영단어 초스피드암기비법>, <메가스터디 외국어영역 문법300제> 등이 있다.
  • 링크 :

어휘책의 생명은 암기 효과!
외워도, 외워도 안 외워지는 골치 아픈 영단어
쉽게 잘 외워지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해마학습법으로 끝낸다!

1. 수십만 수험생이 체험한 경선식의 초스피드암기비법 시리즈!
본서는 이미 >수능영단어 초스피드암기비법>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 전문 어휘 강사 경선식 선생님의 공무원, 편입, TOEFL, TEPS, SAT, GRE를 위한 초스피드암기비법서입니다.

2. 수험영어 독해력.어휘력을 결정짓는 어휘 스키마 쾌속 충전! 5~10배는 효과적인 해마학습법으로 어휘 스키마를 쌓는다!
영단어는 빈익빈 부익부다! 어휘 스키마가 있어야 독해력도 어휘력도 쑥쑥 큰다. 해마학습법으로 단어의 핵심 뜻과 발음을 결합하여 그림으로 줄줄이 연상해 보자. 단어가 오감으로 느껴지면서 뜻과 발음이 동시에 생생하게 튀어 나온다!

*해마학습법이란?
우리의 뇌에는 해마라는 부분이 있는데 바다에 사는 해마 모양으로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해마라는 부분이 우리가 기억을 할 때 집중적으로 활용되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영어 단어를 무작정 많이 읽으면서 또는 많이 쓰면서 암기할 때는 이 해마 부분이 작용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어떠한 상황을 상상하여 머릿속에 그림을 그리듯이 암기하면 이 해마라는 부분이 활발하게 작용하는 것이 실험에서 확연히 증명되었습니다. 해마학습법이란 이와 같이 기억 작용의 중심 역할을 하는 해마를 최대한 활용하는 과학적인 연상 기억법입니다.

3. 국내 어떤 어휘책보다 적중률이 뛰어나다!
9ㆍ7급 공무원, 각 대학 편입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 공무원.편입.TOEFL, SAT, GRE에 필요한 기본필수 어휘는 물론, 발음도 생소한 고난이도 수험 영단어까지 어원, 어근, 접사 등 단어 분석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수많은 영단어들도 쉽고 빠르고 효과적으로 외운다!

*본서에 수록된 어휘
최근 10년간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사법고시, 행정고시, 외무고시, 기술고시, 경찰, 변리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시험 기출어휘
최근 10년간 각 대학 편입시험 기출어휘
최근 10년간 TOEFL 기출어휘 및 필수어휘
TOEIC 기출어휘 및 필수어휘
TEPS 필수어휘, SAT 필수어휘
서울대 대학원, 고대 대학원, 연대 대학원 기출어휘
Vocabulary 22000에 수록된 어휘 99% 포함
공무원, 편입, TOEFL, SAT 등을 위한 각종 유명 어휘책에 수록된 어휘를 참고하여 위의 어휘들 이외에 빠진 중요 어휘들은 99.9% 포함

이 책의 구성과 활용법

1. 표제어
공무원· 편입·TOEFL·TEPS· SAT·GRE 등 수험 영어에 꼭 필요한 필수 어휘부터 합격을 결정짓는 고난이도 어휘까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