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문법

이근철의 왕초보 영문법 탈출, 이근철, 크레듀(credu)

이근철의 왕초보 영문법 탈출 - 10점
이근철 지음/크레듀(credu)
ALL IN ONE~!

수험생들과 방송이 인정한 최고의 강사 이근철이 공들여 만든 책이 발간되었다.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책들 중에서, 도대체 어떤 것을 골라 공부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수험서가 나왔다.

본 교재는 토익, 토플부터 공무원 시험까지 망라하는 책으로서 이제 회화공부 따로, 문법공부 따로, 시험공부 따로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줄, 영어의 근본 원리를 잡아서 하나의 책으로 엮은 ALL IN ONE 수험서이다.

영어를 정~말 잘하고자 하는 사람, 영어로 보는 모든 시험에서 성과를 거두고자 하는 사람들은 주목해야 하는 수험서이다.

본 교재는 영어 문법의 왕초보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까지 모두 공략하는, 모든 수준의 수험자를 만족시킬 포괄적인 수험서이다.

온라인 강의도 진행중이다(www.opic.co.kr).


《이 책의 구성과 특징》

1. 이근철 선생님이 엄선한 Grammar Point 100 수록


모든 영어 시험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point 100개를 수록하였다. 따라서 시험 직전에는 수험자들이 point를 중심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여 공부의 효과를 배로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2. 한국어처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

한국말에 익숙한 수험생들이 영어를 더욱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교재 전 주제에 걸쳐서 우리말과의 비교를 통해 내용을 구성하였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영어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고 문법을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3. 수험생들에게 설명하듯 부드러운 말투의 교재

문법이라고 해서 딱딱하게 공부하도록 만들어진 수험서가 아니다. 교재 전반에 걸쳐서 교재에 적힌 설명들은 모두 옆에 선생님이 말씀해 주시는 것과 같은 글들이다. 따라서 수험생들이 혼자서도 충분히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4.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회화 포인트

문법을 공부하면서 동시에 회화실력도 높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교재 전반에 걸쳐 이근철의 핵심 회화 포인트들을 수록하였다. 수험서를 정독하고 나면 문법실력 뿐 아니라 회화 실력도 몰라보게 높아지는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