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읽기

모질게 토익 Economy RC 1000제 5 문제집, 홍진걸 / 21세기북스 (북이십일)

모질게 토익 Economy RC 1000제 5 문제집 (해설집 별매) - 10점
홍진걸 지음/21세기북스(북이십일)
토익 실전문제집 1위! 대학 특강, 스터디 교재 채택 1위!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100% 반영한 실전 완벽 대비서


1탄부터 4탄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질게 토익 이코노미 Economy 시리즈]의 최신간 이코노미 5탄이 발매되었다. 이코노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풍부한 내용으로 토이커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아왔으며, 특히 한정된 시간에 많은 문제를 풀고자 하는 그룹 스터디와 학원 수업용 교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새롭게 발간된 [모질게 토익 이코노미 Economy 1000제 제5탄]은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100% 반영한 문제만 수록하여 실전감각을 다지도록 구성하였다.

[모질게 토익 이코노미 Economy 1000제 제5탄] 의 특징

□ 스마트한 학습자들의 경제적인 선택! 이코노미 시리즈

[이코노미 시리즈]는 저렴하지만 풍부한 내용으로 토익 실전 분야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LC는 스크립트와 해석, RC는 정답과 해석만으로 문제풀이가 충분하기 때문에 책의 두께와 가격상의 거품을 대폭 줄여 문제집과 해설집을 분리한 실속형 교재이다. 2007년에 1탄, 2008년에 2탄, 2010년 3탄, 2011년 4탄 출간에 이어 더 강력해진 5탄까지, 최신경향 문제와 실제와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된 모의고사 10회분을 통해 완벽한 토익 실전 대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 대학 특강, 토익 학원 실전반, 그룹 스터디용으로 가장 적합한 교재
[이코노미 Economy 1000제 제5탄]은 한정된 시간에 가장 많은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고 싶은 그룹 스터디 및 학원 수업용으로 최적화된 교재로서 출간 전부터 이미 전국 대학 특강 및 유명 학원 실전반에서 교재 채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마트한 학습
- LC : 본문의 QR코드로 각 파트별 MP3 파일 청취 가능
- RC : 본문의 QR코드로 PART 5 주요 문항의 해설 확인 가능
- 스마트폰으로 m.mozilge.com에서 주요 문항에 대한 저자 직강 음성강의 학습 가능

□ LC - 토익 문제집의 거품을 뺀 무료 제공 서비스 (www.mozilge.com)
- 미국/영국뿐만 아니라 호주 발음으로 구성된 MP3 파일 추가 제공
- 학습 스타일별 세분화된 MP3파일(Actual Test별, 문항별, 파트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