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어교재/말하기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이시원 지음, 시원스쿨닷컴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 10점
이시원 지음/시원스쿨닷컴

 



수천 시간 공부해도 어려웠던 영어,
얼마나 더 공부를 해야 할까요?

왕초보도 실전에서 영어로 말할 수 있다면!
딱 100시간만 하면 영어로 말하기 문제없어요!

일상생활과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100개의 상황별 실전영어,
그 기적의 문장들을 책으로 만나 보세요!

❶ 100개의 상황별 실전영어

일상생활과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100개의 상황, 그 상황에 맞는 실전영어들만 엄선했습니다. 왕초보도 할 수 있는 실전 영어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말을 해 보세요. 암기고래 앱으로 음원을 들으며 각 상황마다 1시간 안에 완벽하게 외울 수 있도록 반복 학습하세요.

❷ 하나의 우리말에 영어를 다양하게!
항상 우리말 하나에 영어 하나만을 배워 왔다고요? 이제는 내가 편하고 마음에 드는 영어 문장을 골라서 써 보세요. 하나의 우리말에 다양한 영어 문장을 뽑아서, 더욱 풍부한 말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❸ 배운 내용 Check!
실전 영어 바로 뒤를 넘기면 실전 문장의 우리말만 남아 있습니다. 우리말을 보면서 1시간 동안 외운 영어 문장들을 복습해 보세요. 만약 완벽하게 외우지 못했다면 다시 돌아가서 공부하세요. 영어는 머리로만 아는 것보다 완벽하게 외우고 있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❹ Final Check
한 파트를 끝내면 각 상황별 대표 문장을 영어로 바로 말할 수 있는지 최종 체크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잊어버렸다면 다시 반복해서 공부하세요. 반복은 아무리 해도 부족하지 않아요.

❺ 실전 Conversation
각 파트에서 배운 문장들은 실제 대화에서는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까요? 실전 Conversation을 통해 간접적으로 접해 보고, 원어민의 MP3를 들으며 직접 말해 보면서 연습하세요.

❻ 쉬어가기
파트마다 테마에 맞는 단어, 표현 등을 실었습니다. 내가 모르는 단어나 표현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다양한 단어와 표현을 익혀 보세요. 마찬가지로 완전히 외울 때까지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